fanmaum_logo

따뜻한 국물요리 먹어요

망원동 한우 온면 따뜻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냉면 말고 온면이 진짜 매력이에요
슴슴한 국물이 속을 편안하게 해줘요

 

워낙 소비를 좋아해서 그런가 봐유 ㅎㅎ

새우 고명도 있구 ㅎ
고기 고명도 넉넉해서 만족스러워요
조용히 따뜻한 식사하고 싶을 때 좋아요~

 

망원동 한우 온면 따뜻하게..

겨울에 함 즐겨보셔용 ㅎ

0
0
댓글36
  • 신나는바나나K127640
    따뜻하게 국물요리 먹기 좋죠 몸도 녹이고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망원도에 소바 맛집인가봐요
    소바 안먹은지도 오래되었네요 먹어보고싶습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겨울에는 온면이죠 온면 고명도 넉넉하고 맛있어 보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국물요리 너무 따끈해보이네요 온면도 먹어보고 싶네요
  • 망고
    고기 고명이 넉넉하게 올라가서 국물이 더 맛있을 거 같애요
  • 해리포터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요리들이 땡기는 것 같습니다.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겨울은 국물 음식이 좋죠.
    따뜻한 국물 한그릇이면 좋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국물요리 좋네유
    온면은 색다를 거 같아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추운 겨울에 먹는 따끈한 국물요리 최고죠
    온면 소바 안먹어봤는데 궁금하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온면 너무 좋네요 ㅠㅠㅠ
    속이 따뜻하니까 좋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요즘 같은 날씨엔 국물요리가 최고예요. 한 숟갈 뜨는 순간 몸이 바로 녹는 느낌이죠.
  • 둥둥댁1014
    따뜻한 소바 온면이군요. 색다른 맛이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엔 역시 국물요리가 좋죠.
    국물 따뜼하게 먹으면 좋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소바네요
    소바는 항상 세트메뉴가 좋더라구요
  • 기쁜기린F214001
    이런 날씨엔 국물 요리가 최고죠. 먹고 나면 몸이 한결 가벼워질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와 온면으로 먹을수도 있군요 낯설지만 궁금한 맛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한 그릇만으로도 만족감이 클 것 같아요. 정성이 느껴지는 음식이에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에 더 맛있어 보이는 음식이에요. 뜨거울 때 먹고 싶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겨울엔 역시 국물요리가 최고인 것 같아요. 먹고 나면 하루 피로가 싹 풀리죠.
  • 편안한키위W117050
    망원동에 있는 곳이군여.
    저도 딱 끌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