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사당 수향가 얼큰 삼계탕

사당 수향가 얼큰 삼계탕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감자탕 냄비 앞에서 나올 생각이 안 들어요

 

완전 취저~~

겨울에는 눅진한 감자탕쓰 ㅎ


국물이 진하고 뼈에 살도 많아서 만족도 높아요
우거지도 푸짐해서 밥이 술술 들어가요
여럿이 가면 더 맛있는 집이에요~

0
0
댓글36
  • 신나는바나나K127640
    얼큰 삼계탕 맛있겠어요 저도 닭 뜯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감자탕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매주 사먹은적도 있을정도로 좋아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감자탕 뜨끈하니 맛나보여요 몸 좀 녹이고 싶네요
  • 망고
    얼큰한 국물 좋아하면 삼계탕 보다는 감자탕이 땡겨요 ㅎㅎ
  • 해리포터
    감자탕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우거지도 가득 들어가서 더 맛있어 보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얼큰한 삼계탕은 처음 보네요.
    색다르게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푸짐하고 맛나겠어요
    배부르게 먹을듯 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얼큰 삼계탕이라니!!
    흰국물 아민건 첨봐요 ㅎ
  • 기적적인자몽C211955
    얼큰한 삼계탕은 겨울 보양식으로 딱이죠. 먹고 나면 기운이 확 살아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얼큰 삼계탕 먹어보고싶네요.
    겨울에 몸보신 될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얼큰하고 자극적이네요
    딱 제 취향에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우거지 많이 주는데 좋아요
    이것도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그렇게 멋있어요
  • 기쁜기린F214001
    얼큰한 삼계탕이라 더 매력적이네요. 겨울 보양식으로 딱인 메뉴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얼큰한건 또 새롭네요 우거지도 많아서 먹음직스러워오
  • 고귀한뱀H207599
     음식 비주얼이 너무 탄탄해요. 기대치가 올라가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국물부터 건더기까지 다 맛있어 보이네요. 겨울에 꼭 먹어야겠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얼큰한 삼계탕이면 몸보신 제대로 했을 것 같아요. 사당 쪽 맛집으로 메모해둬야겠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중간중간 포인트 있을 것 같아요.
    얼큰한 감자탕 넘 맛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감자탕 정말 푸짐해보이네요
    먹으면 든든하겠어요
  • xyJackal936
    얼큰 삼계탕인가요 너무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