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등촌에서 오복 순대국

등촌에서 오복 순대국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등촌에서 오복 순대국 갔으용 ㅎㅎ


쌀쌀해지면 국밥 생각이 자동으로 나요
여긴 순대도 크고 국물도 진해서 든든해요
김치 올려 먹으면 겨울맛 제대로예요
로컬 맛집 느낌이라 더 좋아요~

 

순대국 좋아하시는지유? ㅎㅎ

 

오복 순대국 저는..

겨울에 일주일에 한번씩~ 

0
0
댓글32
  • 신나는바나나K127640
    오복 순대국 정말 먹고 싶어요 너무 맛날듯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순대국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먹고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오복순대국 너무 맛나보여요 가게마다 맛이 다 다르니까요 
  • 망고
    쌀쌀해지면 따뜻한 국물 땡기는 건 다들 똑같은가봐요
  • 해리포터
    순대도 크고 국물도 진해서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김치랑 잘 어울리겠네요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순대국 한그릇이면 든든하곘어요.
    따뜻한 국물도 좋고 맛나보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순대국 좋죠
    추운날에 먹음 딱이죠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순대국밥 너무 좋죠 ㅎㅎㅎ
    겨울되면 꼭 먹어야죠
  • 기적적인자몽C211955
    순대국은 추운 날에 특히 더 생각나는 메뉴죠. 국물까지 깔끔해서 만족스러웠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등촌에 순대국 맛집이있네요.
    다음에 꼭 들러보곳 싶습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보글보글 역동적이네요
    겨울철에 굿이죠
  • 기쁜기린F214001
    순대국은 추운 날에 꼭 생각나는 음식이에요. 국물 진하면 한 그릇 뚝딱이죠.
  • 귀여운튤립Z246771
    유명한 곳인가봐요 저장해서 가봐야겠네요
  • 고귀한뱀H207599
     비주얼만 봐도 식욕이 확 올라와요. 한 끼로 정말 든든해 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따뜻한 김이 올라오는 게 상상돼요. 겨울 음식의 정석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순대국은 추운 날씨에 특히 생각나는 음식이에요. 국물 한 숟갈이면 속이 든든해지죠.
  • 편안한키위W117050
    오복 순대국 넘 맛있어 보여요.
    순대국이 너무 먹고 싶어졌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순대국 정말 맛있어보여요
    진하고 맛날 것 같네요
  • xyJackal936
    순댓국 먹고 싶네요. 따뜻하게 먹고 싶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순대국은 추운 날씨에 최고인 음식 같아요.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하기 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