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등촌에서 오복 순대국 갔으용 ㅎㅎ
쌀쌀해지면 국밥 생각이 자동으로 나요
여긴 순대도 크고 국물도 진해서 든든해요
김치 올려 먹으면 겨울맛 제대로예요
로컬 맛집 느낌이라 더 좋아요~
순대국 좋아하시는지유? ㅎㅎ
오복 순대국 저는..
겨울에 일주일에 한번씩~
0
0
댓글32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등촌에서 오복 순대국 갔으용 ㅎㅎ
쌀쌀해지면 국밥 생각이 자동으로 나요
여긴 순대도 크고 국물도 진해서 든든해요
김치 올려 먹으면 겨울맛 제대로예요
로컬 맛집 느낌이라 더 좋아요~
순대국 좋아하시는지유? ㅎㅎ
오복 순대국 저는..
겨울에 일주일에 한번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