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뜻한 커피 한모금을 마시니 따뜻한게 좋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추운 겨울날, 

따뜻한 커피 한모금 딱 마시면 

노곤노곤해지면서 

몸에 한기가 싹 가실 때 그때 기분이 좋더라고요. 

벌써 연말이라니! 

우리 팬마음 회원 님도 

올 한해 마무리 알차게 하시기 바랄게용 

 

 

 

 

 

따뜻한 커피 한모금을 마시니 따뜻한게 좋네요

 

 

 

 

 

0
0
댓글33
  • 발랄한자두T243966
    오 요슴은 추워서 저도 핫한
    메뉴 찾게 되더라고요 ㅎㅎ
  • 활기찬거미Q251193
    커피 한잔의 여유 좋네요 커피향이 솔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겨울엔 역시 따끈한 한잔이 최고야
    손도 마음도 같이 녹아내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이렇게 추운날씨에 커피한잔 너무좋죠
    저도 요새 커피 자주 마셔요 몸을 녹여줘요 커피가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핫 아메도 맛있죠 저는 무조건 아이스지만 ㅋ
  • 망고
    따뜻한 커피 안 모금 하면 추위가ㅜ조금이나마 사라지는 느낌 이에요
  • 해리포터
    그러게요. 벌써 연말이라니 시간이 진짜 빠르게 흐르는 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따뜻한 커피 한잔 좋네요.
    한잔이면 몸이 노곤하게 녹을거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따뜻하게 마시면 좋죠
    저도 그렇게 마시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운 날씨엔 커피 한 모금만 마셔도 몸이 풀리는 느낌이죠. 괜히 마음까지 차분해지는 시간인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엔 역시 뜨꺼운 차가 좋아요.
    차가운건 못 먹겠더라구요.
  • 아름다운양K872228
    심플이즈 베스트죠
    기본으로 드셨군요
  • 기쁜기린F214001
    추운 날에는 역시 따뜻한 커피가 최고인 것 같아요. 한 모금만 마셔도 몸이 사르르 녹는 느낌이죠.
  • 귀여운튤립Z246771
    따뜻하게 드셨네요 겨울엔 몸을 녹여주죠
  • 고귀한뱀H207599
    이런 커피는 천천히 음미하고 싶어져요. 여유로운 느낌이에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그러게요 2025년 다 갔네요
    2026년 다들 화이팅합시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추운 날엔 커피 한 모금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죠. 잠깐의 여유가 큰 행복인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커피 한 모금에 디저트 한 입이면 완벽하죠. 힐링 제대로 될 것 같아요.
    
    
  • 뜨거운체리D117046
    커피 마시고 싶어지네요.
    저도 같이 커피 향 맡는 기분이에요
  • 열린자두L1435954
    따뜻한 커피 너무 좋죠
    기분도 좋아지고 몸도 녹일 수 있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