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T2439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추운 겨울날,
따뜻한 커피 한모금 딱 마시면
노곤노곤해지면서
몸에 한기가 싹 가실 때 그때 기분이 좋더라고요.
벌써 연말이라니!
우리 팬마음 회원 님도
올 한해 마무리 알차게 하시기 바랄게용
0
0
댓글33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추운 겨울날,
따뜻한 커피 한모금 딱 마시면
노곤노곤해지면서
몸에 한기가 싹 가실 때 그때 기분이 좋더라고요.
벌써 연말이라니!
우리 팬마음 회원 님도
올 한해 마무리 알차게 하시기 바랄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