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망원시장 고향집

망원시장 고향집

경기도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날이 추워지니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네요

망원시장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고향집가서 칼국수 먹었어요~

푸짐하고 국물이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4,000원!!

가성비 찐이네요~~

추운날 따뜻하고 맛있는 음식 드세요^^

 

 

 

 

 

 

0
0
댓글32
  • 발랄한자두T243966
    와 요즘 물가에 사천원!
    너무 좋네요 김치도 좋고요
  • 활기찬거미Q251193
    넘 맛잇을 거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시장 안 숨은 맛집 느낌이라 끌려
    정겨운 분위기라 더 자주 가고 싶어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칼국수 가격이 4천원이면 정말 저렴하네요
    저렴한거치고는 퀄리티가 훌륭해보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칼국수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망고
    가성비가 진짜 좋네요. 요즘 아무리 싸도 6000원 아닌가요
  • 해리포터
    칼국수가 한그릇에 4000 원이라니 가성비가 진짜 좋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겨울이라 따뜻한 국물이 좋네요.
    국물음식 많이 드시는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칼국수 좋네여
    가격이 실화인가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망원시장은 갈 때마다 정겨운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고향집은 집밥처럼 편안한 맛이라 더 자주 생각나는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칼국수 가성비가 정말 좋네요.
    칼국수도 맛있어 보입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심플하네요
    근데 이런게 맛있더라구요
  • 기쁜기린F214001
    망원시장은 갈 때마다 먹을 게 넘쳐나는 곳이죠. 시장 맛집은 역시 정겹고 좋아요.
  • 고귀한뱀H207599
     메뉴 구성이 단순해서 오히려 더 끌려요. 기본이 중요한 음식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오 가격도 너무 저렴해요 저도 먹으러가고싶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망원시장은 갈 때마다 먹을 게 너무 많아서 좋아요. 고향집은 이름부터 정겨운 느낌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추운 날 따뜻한 음식 생각날 때 딱이에요. 저장해두고 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겨울에 따끈한 국물 너무 좋죠
    가격이 정말 저렴하고 좋네요
  • xyJackal936
    가격도 정말 착하네요 먹으러 가고 싶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망원시장은 갈 때마다 먹을 게 너무 많죠. 시장 맛집은 실패 확률이 적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