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명동의 조가비에서 해산물먹ㄱ도왓어요

명동의 조가비에서 해산물먹ㄱ도왓어요명동의 조가비에서 해산물먹ㄱ도왓어요

 

 

싱싱한 조개를 수조에 넣고 파는 곳입니다. 늘 사람들도 붐비며 점심 시간에는 적당한 가격에 칼국수. 오징어 두루치기 등의 점심 메뉴도 판매합니다. 안은 조금 추운 편 회식장소로 많이 갑니다. 맛도 무난하게 좋고 가격도 나쁘지않아요

그래도 굴 요리 먹으러 명동에서 가자면 여기가 제일 추천입니다 ㅎㅎㅎ

신선하구요 애들이 먹을 만한 메뉴도 꽤 잇습니다

0
0
댓글43
  • 발랄한자두T243966
    해산물 좋네요~ 가리비가
    참 맛있어 보이고요 ㅎㅎㅎ신선
  • 활기찬거미Q251193
    조가비 너무 맛잇을 거 같아요 조개 먹고 싶어지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싱싱한 해산물이 푸짐해 보여
    명동 나들이 가면 코스로 딱이야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해산물이정말 한가득 들어있네요
    사진보니 저도 정말 먹어보고 싶어지는데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조개들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해산물 향이 가득해보이네요
  • 해리포터
    굴 요리 지금 계절에 딱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치즈가 올라가서 더 맛있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해산물이 든든해보여서 너무 좋네요.
    해산물 뜨끈한 국물 좋겠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해산물 한가득이네요
    넘 맛나보여요 ㅎㅎ
  • 유쾌한고양이R210404
    진짜 맛있어 보여요. 저도 아마 먹고 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해산물은 신선함이 중요한데 만족스러웠을 것 같아요. 명동에서 이런 메뉴 즐길 수 있어서 좋네요.
  • 둥둥댁1014
    조개들이 싱싱한가봐요. 믿고 먹을수 있는 곳인가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의 해산물도 너무 좋죠.
    명동 가면 가보고 싶습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푸짐하네요
    치즈 조합 굿이에요
  • 기쁜기린F214001
    명동에서 해산물 즐기기 좋은 곳 같아요. 신선한 메뉴라 만족도가 높았을 것 같네요.
  • 고귀한뱀H207599
     보기만 해도 식사 만족도가 높아 보여요. 선택 잘한 느낌일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요리메뉴도 다양해서 좋네요
    시킬수있는 선택지 넒고
  • 귀여운튤립Z246771
    오 너무 근사한 한끼를 드셨네요 비쥬얼부터 남다른거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명동에서 해산물이라니 색다른 선택이네요. 신선하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한 숟갈 먹으면 몸부터 풀릴 것 같아요. 정말 맛있어 보여요.
    
    
  • 뛰어난하마Z126729
    해산물이 많이 들었네요
    건강한 음식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