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정말 대놓고 서양의 맛 이태원 브라이 리퍼블릭에서 양고기

정말 대놓고 서양의 맛 이태원 브라이 리퍼블릭에서 양고기

 

서울에서 서양 음식 생각 날때. 양고기, 수제 소시지 좋음 남아프리카 음식이라고 하나.

아프리카 음식이라 거부감이생길수도 있지만 오히려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맛있고, 양도 괜찮습니다. 친구들과 같이 시간보내기에 분위기도 좋습니다양갈비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소세지도 맛있고 양갈비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같이 먹은 생맥주도 맛있었어요.

0
0
댓글43
  • 발랄한자두T243966
    와우 특이하고 이국적인
    음식이네요 ㅎㅎ 맛나보여요
  • 활기찬거미Q251193
    양고기 스테이크 인가요 무슨 맛일지 너무 궁금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양고기 향이 진해서 매력적이야
    이태원 가면 한번쯤 들러보고 싶어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이태원 브라이 리퍼블릭이란 곳이군요
    저도 한번 가보고싶은데요 너무 맛있을거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남아프리카 음식 먹어보고 싶네요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양고기는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 스테이크 같네요 
  • 망고
    양갈비랑 생맥주 조합이 좋을 것 같아요. 고기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해리포터
    아프리카 음식을 파는 것도 있군요.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대놓고 서양의 맛이라니 특이하네요.
    한번 맛보고 싶은 비쥬얼이에요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대단하네여
    어떨지 궁금해요 ㅎㅎ
  • 잠재적인팬더S216719
    이태원 브라이 리퍼블릭에 이런 맛집이 있었군요
    남아프리카 음식은 생소한데 궁금하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태원답게 분위기부터 남다를 것 같아요. 양고기 좋아하시는 분들께 딱인 곳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이태원에서 양고기도 좋네요.
    분위기도 제대로일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양고기네요
    양꼬치를 먹어도 양고기맛이 뭔지 모르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이태원다운 메뉴네요. 양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천국 같은 곳일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음식은 언제 먹어도 기분 좋아요. 든든함이 가장 큰 매력이에요.
    
    
  • 귀여운튤립Z246771
    와 엄청 잘 구워졌네요 안먹어봐서 궁금하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현지 맛을 잘 구현했나봐요
    양고기 냄새없는데가 먹기좋죠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이태원답게 분위기부터 음식까지 확실히 다르네요. 양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천국일 듯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런 음식은 사진보다 실제가 더 맛있을 것 같아요. 기대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