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식 커리랑 난을 좋아해서 왔어요 평일이라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엘리베이터가 잘 보이지 않아서 잘못하면(?) 계단으로 올라와야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을 것 같아요난 하고 밥 중 골라야하는데 둘다 시켜도 괜찮습니다. 현지 맛을 살린 거 같아 영국 미국 같은 나라에 오래 살다와 현지인이 한 인도식 카래가 그리우면 여길 강추 합니다. 런치메뉴가 따로 있어서 맛있게 가성비있게 잘 먹었습니다
0
0
댓글46
발랄한자두T243966
오오 인도 요리 좋아요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ㅋㅋㅋ신기
활기찬거미Q251193
네팔 레스토랑 신선하네요 너무 가보고 싶네요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향신료 향이 이국적으로 퍼져
색다른 메뉴라 더 궁금해져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네팔요리 전문점 인가봐요
네팔요리는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궁금하네요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도 레스토랑 맛있을 거 같아요 인도 음식 먹어보고 싶어요
망고
오래된 맛집이군요. 카레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해리포터
인도식 커리의 난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제 스타일이에요 ㅎ
세련된허머스Z1301825
네팔 요리는 먹어본적이 없네요
그래도 한번 시도해보고 싶어요 ㅎㅎ
창조적인장미I211870
인도식 음식인가봐요
맛이 궁금하네요 ㅎㅎ
잠재적인팬더S216719
네팔 요리집 가본적 없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현지식 요리를 맛볼수 있는 좋은 식당이네요
기적적인자몽C211955
명동에서 이국적인 음식 먹기 좋은 곳이네요. 색다른 메뉴 도전해보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둥둥댁1014
커리에 난 찍어먹고 싶네요. 유명한곳인가봐요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인도 레스티랑 흥미롭네요.
별미로 먹을수 있겠습니다.
아름다운양K872228
네팔은 또 처음이네요
맛있을거 같아요
기쁜기린F214001
이국적인 분위기라 여행 온 느낌이 들 것 같아요. 오래된 맛집이라 더 믿음이 가네요.
고귀한뱀H207599
음식에서 기본기가 느껴져요. 오래 사랑받을 메뉴 같아요.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한국인한테 호불호 있으려나
저런 요리 자체가 호불호있는데
귀여운튤립Z246771
오 이런곳은 한번도 못가봤어요 제취향과도 맞을것같아요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명동에 이런 이국적인 맛집이 있다는 게 신기하네요. 색다른 음식 도전하기 딱 좋아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