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명동에 있는 오래된 네팔 요리집 구르카 인도 레스토랑

명동에 있는 오래된 네팔 요리집 구르카 인도 레스토랑인도식 커리랑 난을 좋아해서 왔어요 평일이라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엘리베이터가 잘 보이지 않아서 잘못하면(?) 계단으로 올라와야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을 것 같아요난 하고 밥 중 골라야하는데 둘다 시켜도 괜찮습니다. 현지 맛을 살린 거 같아 영국 미국 같은 나라에 오래 살다와 현지인이 한 인도식 카래가 그리우면 여길 강추 합니다. 런치메뉴가 따로 있어서 맛있게 가성비있게 잘 먹었습니다

0
0
댓글46
  • 발랄한자두T243966
    오오 인도 요리 좋아요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ㅋㅋㅋ신기
  • 활기찬거미Q251193
    네팔 레스토랑 신선하네요 너무 가보고 싶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향신료 향이 이국적으로 퍼져
    색다른 메뉴라 더 궁금해져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네팔요리 전문점 인가봐요
    네팔요리는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궁금하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도 레스토랑 맛있을 거 같아요 인도 음식 먹어보고 싶어요
  • 망고
    오래된 맛집이군요. 카레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 해리포터
    인도식 커리의 난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제 스타일이에요 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네팔 요리는 먹어본적이 없네요
    그래도 한번 시도해보고 싶어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인도식 음식인가봐요
    맛이 궁금하네요 ㅎㅎ
  • 잠재적인팬더S216719
    네팔 요리집 가본적 없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현지식 요리를 맛볼수 있는 좋은 식당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명동에서 이국적인 음식 먹기 좋은 곳이네요. 색다른 메뉴 도전해보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 둥둥댁1014
    커리에 난 찍어먹고 싶네요. 유명한곳인가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인도 레스티랑 흥미롭네요.
    별미로 먹을수 있겠습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네팔은 또 처음이네요
    맛있을거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이국적인 분위기라 여행 온 느낌이 들 것 같아요. 오래된 맛집이라 더 믿음이 가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음식에서 기본기가 느껴져요. 오래 사랑받을 메뉴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한국인한테 호불호 있으려나
    저런 요리 자체가 호불호있는데
  • 귀여운튤립Z246771
    오 이런곳은 한번도 못가봤어요 제취향과도 맞을것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명동에 이런 이국적인 맛집이 있다는 게 신기하네요. 색다른 음식 도전하기 딱 좋아 보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 점심이나 저녁으로 딱이에요. 메뉴 선택 고민 끝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