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 군고구마 맛나네요 대박이네요

40대 여자 경기도살아요

겨울엔 군고구마죠

넘 달달하고 맛나네요

뜨겁게먹으니 더더 굿이예요.

저희동네 홈플앞에 군고구마 팔더라구요

살찌겠네요 ㅋㅋ

 

겨울 군고구마 맛나네요 대박이네요

0
0
댓글37
  • 활기찬거미Q251193
    군고구마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우유랑 먹고 싶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달콤한 향이 코끝을 자극해
    한번 먹으면 자꾸 생각나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군고마의 계절이긴하죠 겨울이
    저도 자주 먹습니다 어제도 먹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군고구마 달달하니 너무 맛있어보여요 겨울에 먹기 최고죠
  • 망고
    겨울에는 군고구마 먹어 줘야죠 따뜻한 군고구마 간식 최고에요
  • 해리포터
    군고구마 너무 맛있긴 한데 먹다 보면 살이 금방쪄요ㅠㅋㅋ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겨울은 군고구마가 맛나보이네요
    오랜만에 구워먹고 싶어요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역시 고구마죠 ㅠㅠ
    겨울에 진리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에 먹는 군고구마는 유난히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간식으로도 식사 대용으로도 딱 좋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역시 겨울에는 군고구마죠.
    따뜻하고 달콤하고 좋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먹음직스럽네요
    우유랑 먹으면 좋을듯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엔 역시 군고구마가 최고인 것 같아요. 간단하지만 만족감이 큰 간식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음식은 저장해두고 꼭 먹고 싶어져요. 자꾸 생각나요.
    
    
  • 귀여운튤립Z246771
    진짜 잘 꾸우셨네요 속이 촉촉 야들해보여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겨울에 먹는 군고구마는 유난히 더 달게 느껴져요. 간단하지만 만족감이 큰 간식이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  음식은 겨울에 더 빛나는 느낌이에요. 계절이랑 잘 어울려요.
    
    
  • 뜨거운체리D117046
    속이 노라니 맛있겠어요!.
    예쁘고 꿀이 뚝뚝 떨어질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군고구마 대박이네요
    정말 맛나보여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동치미랑 먹고 싶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겨울엔 역시 군고구마가 정답이죠. 간단하지만 만족감은 정말 큰 간식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