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날씨 목을 지지는 맛 삼청동 수제비

문제인 대통령이 추운날씨 목을 지지는 맛 삼청동 수제비추운날씨 목을 지지는 맛 삼청동 수제비방문하여 이슈가 되었던 곳이나 사실 아주 오래전부터 맛집으로 유명했던곳이다. 20팀가까이 웨이팅은 기본이나 음식이 금방나오고 금방먹기때문에 20분내로 바로 입장가능. 감자전은 감자로만 갈아 만든 전. 수제비는 국물도 시원하고 수제비 또한 쫄깃하니 날씨가 추워지는 요즘 아주 생각나는 곳이다. 주변 삼청동 거리 가까워 지리적으로도 탁월하다.

0
0
댓글43
  • 발랄한자두T243966
    감자전이 먹고싶네요....
    수제비도 물론 좋지만요ㅠㅠ
  • 활기찬거미Q251193
    수제비 너무 맛잇죠 김치랑 착 먹음 최고죠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뜨끈한 국물 한그릇이면 몸이 녹아
    삼청동 가면 꼭 들르고 싶어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수제비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저도 수제비 좋아해요 지난주에도 해먹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수제비 정말 맛있죠 쫀득하니 너무 맛있어요
  • 망고
    수제비랑 감자전인가요 감자전도 사진이 얇고 쫄깃해보여요
  • 해리포터
    수제비 따뜻한 국물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지금 날씨에 딱 이겠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수제비는 겨울에 특히 맛있어보여요
    조만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수제비 좋네여
    맛있게 드세용 ㅎㅎ
  • 잠재적인팬더S216719
    수제비 정말 좋아하는데 삼청동에 맛집이 있었군요
    감자전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삼청동 수제비는 국물부터가 든든하죠. 추운 날 먹으면 몸이 바로 따뜻해질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삼청동 수제비도 좋더라구요.
    감자전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맛있어보이네요
    전도 맛있을거같네요
  • 기쁜기린F214001
    삼청동 수제비는 국물부터 든든하죠. 추운 날 먹으면 목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이에요.
  • 고귀한뱀H207599
     음식에 정성이 느껴져요. 맛도 분명 좋을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겉보기엔 평범한 메뉴네요
    근데 재료에도 신경을 쓰니봐요
  • 귀여운튤립Z246771
    와 맛이 없을수가 없네요 감자전도 진짜 잘구웠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수제비 국물 한 숟갈이면 바로 몸이 풀리는 느낌이에요. 추운 날씨에 정말 잘 어울리는 메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뜨거운 음식이 주는 행복이 느껴져요. 겨울 감성 제대로예요.
    
    
  • 뜨거운체리D117046
    삼청동 수제비 네요.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