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따뜻한 스벅 화이트초콜릿모카가 너무 좋네요.

겨울에는 따뜻한 스벅 화이트초콜릿모카가 너무 좋네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주부입니다.

 

추운 겨울이 되면 특히 더 따뜻한 커피가 생각 나는데요.

 

저는 스벅 중에서도 화이트 초콜릿 모카가 가장 좋더라구요.

 

따뜻한데 달달한 이 음료가 참 이만한게 없더라구요.

 

주변에 스벅이 많아서 추울 때도 쉽게 접근할 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습니다.

0
0
댓글37
  • 발랄한자두T243966
    우와 화이트 초콜릿 모카
    좋아하시네요 ㅎㅎ 저도요
  • 활기찬거미Q251193
    화이트 모카 맛있을 거 같아요 크림 대박이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겨울엔 진짜 이거죠 달달해서 행복해요
    추운 날 한잔하면 기분까지 따뜻해짐
  • 망고
    달달한 음료 좋아하시나봐요 저랑 비슷하네요 ㅎㅎ저도 좋아하는 메뉴예요
  • 해리포터
    스타벅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 달달하고 당 땡길 때 먹기 좋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따뜻하고 달달한 차 너무 좋죠.
    저도 카페 가서 한잔 하고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너무 좋네여
    달달할 거 같아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스타벅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 너무 맛있겠네요
    스타벅스가 접근성과 편리함은 최고인듯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화이트초콜릿모카는 겨울에 특히 잘 어울리는 메뉴죠. 한 잔 마시면 몸도 마음도 따뜻해질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맞아요 화이트초콜릿모카 좋아요.
    스타벅스 겨울의 별미입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 모카!
    화이트 초코도 좋구요
  • 기쁜기린F214001
    달달한 화이트초콜릿모카는 겨울 필수 음료 같아요. 한 잔만 마셔도 몸이 금방 녹는 느낌이에요.
  • 고귀한뱀H207599
    달달한 메뉴 덕분에 기분 전환 제대로 될 것 같아요. 커피 생각나요.
    
    
  • 귀여운튤립Z246771
    오 휘핑크림이 고소하겠어요 저도 스벅 자주가게돼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화이트초콜릿모카는 겨울에 마시면 더 달콤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손도 마음도 동시에 녹여주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추운 날엔 이런 카페가 제일 좋아요. 따뜻하게 쉬기 딱이에요.
    
    
  • 뜨거운체리D117046
    화이트모카 먹고 싶어요.
    오늘 바로 가서 먹어야겠어요
  • 열린자두L1435954
    화이트초콜릿모카 맛있겠어요
    달달함 충전될 것 같아요
  • xyJackal936
    크림이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먹고 싶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달달한 화이트초콜릿모카는 겨울 음료로 딱이죠. 추운 날씨에 더 생각나는 메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