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T2439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주부입니다.
추운 겨울이 되면 특히 더 따뜻한 커피가 생각 나는데요.
저는 스벅 중에서도 화이트 초콜릿 모카가 가장 좋더라구요.
따뜻한데 달달한 이 음료가 참 이만한게 없더라구요.
주변에 스벅이 많아서 추울 때도 쉽게 접근할 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습니다.
0
0
댓글37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주부입니다.
추운 겨울이 되면 특히 더 따뜻한 커피가 생각 나는데요.
저는 스벅 중에서도 화이트 초콜릿 모카가 가장 좋더라구요.
따뜻한데 달달한 이 음료가 참 이만한게 없더라구요.
주변에 스벅이 많아서 추울 때도 쉽게 접근할 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