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T2439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요즘 겨울이 되면서 특히나 서점을 자주 찾게 됩니다.
서점은 특별하게 따뜻한 느낌과 편안함을 주는거 같아요.
여기는 롯데 백화점 미아점에 있는 영풍문고 인데요.
책 보고 싶을때 자주 가게 되는 곳입니다.
자주 갈수 있는 대형 서점이 있다는게 너무 좋은거 같아요.
0
0
댓글35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요즘 겨울이 되면서 특히나 서점을 자주 찾게 됩니다.
서점은 특별하게 따뜻한 느낌과 편안함을 주는거 같아요.
여기는 롯데 백화점 미아점에 있는 영풍문고 인데요.
책 보고 싶을때 자주 가게 되는 곳입니다.
자주 갈수 있는 대형 서점이 있다는게 너무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