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책이 더 생각나는 계절인거 같아요

겨울에는 책이 더 생각나는 계절인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요즘 겨울이 되면서 특히나 서점을 자주 찾게 됩니다.

 

서점은 특별하게 따뜻한 느낌과 편안함을 주는거 같아요.

 

여기는 롯데 백화점 미아점에 있는 영풍문고 인데요.

 

책 보고 싶을때 자주 가게 되는 곳입니다.

 

자주 갈수 있는 대형 서점이 있다는게 너무 좋은거 같아요.

0
0
댓글35
  • 발랄한자두T243966
    대형 서점이 있으면 참
    좋더라고요ㅋㅋㅋ책읽기도
  • 활기찬거미Q251193
    겨울에 서점 가면 너무 좋죠 책냄새도 좋고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조용히 책 읽기 딱 좋은 계절이 맞아
    따뜻한 차랑 같이하면 분위기 최고야
  • 망고
    근처에 대형 서점 있는 거 너무 부러워요. 저도 가고 싶네요.
  • 해리포터
    서점이 특별하게 따뜻한 느낌과 편안함을 주는거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서점은 언제 가도 냄새가 좋아요
    저도 도서관이라도 가서 책 구경해야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대형 서점 좋죠
    요새 많이 있었음 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엔 따뜻한 곳에서 책 읽는 시간이 참 소중하죠. 조용히 집중하기도 좋은 계절인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그러게요 책이 더 생각납니다.
    여유롭게 책 읽으면 좋습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분위기 좋네요
    책냄새가 떠올라요
  • 기쁜기린F214001
    추운 날엔 조용히 책 읽기 딱 좋은 계절이죠. 따뜻한 커피랑 함께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분위기가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에요.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책이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네요
    소설책때문에 자주 가긴하는데
  • 귀여운튤립Z246771
    저도 대형서점가는거 좋아해요 올해가기전에 더 읽어봐야겠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겨울엔 따뜻한 실내에서 책 읽는 시간이 참 소중하게 느껴져요. 커피 한 잔 곁들이면 더 좋을 것 같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연말에 산책하며 한 해 정리하기 딱 좋은 코스 같아요. 조용히 걷고 싶어지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서점 가고 싶어요.
    겨울에는 추우니 독서의 계절이에요
  • 열린자두L1435954
    책 읽고싶어지는 계절이죠
    서점 가서 구경하고 싶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조용한 겨울에 책 읽기 참 좋죠. 따뜻한 곳에서 책 한 권이면 힐링이 따로 없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겨울은 독서의 계절이죠
    눈쌓인 창밖을 보며 책읽으면 감성터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