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비도 오는 겨울날 따뜻한 갈비탕 드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 비가 조금씩 오는 날씨여서 조금은 을씨년스럽다고 할까요.

바람은 없었지만 추위를 조금은 타는 날씨여서 따뜻한 갈비탕으로 몸을 녹였습니다.

신풍역 근처에 있는 갈비탕집인데 든든하게 나오는 편이라 자주 오는 곳이에요.

 

비도 오는 겨울날 따뜻한 갈비탕 드세요.

0
0
댓글42
  • 발랄한자두T243966
    오 따듯한 갈비탕이라면
    추운 겨울에도 어울려요ㅋㅋㅋ
  • 활기찬거미Q251193
    갈비탕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갈비 뜯고 싶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비 오는 날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야
    몸도 마음도 녹여주는 메뉴 인정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갈비탕 너무좋죠 저도 좋아해요
    지난주에도 사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 망고
    낮에 바람만 안 불면 온도가 그렇게 낮지는 않은거 같아요
  • 해리포터
    갈비탕에 고기도 가득 들어가서 더 맛있을 것 같아 보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갈빗대가 정말 아주 실하네요
    해장에도 뭔가 좋을 것 같은 갈비탕이네요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갈비탕 갈비가 맛나보이네요
    사진만 봐도 배부른 느낌이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갈비탕 너무 좋네요
    국물 한입하고파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비 오는 날 갈비탕 한 그릇이면 몸이 확 풀리죠. 국물까지 깔끔해서 더 좋았을 것 같아요.
  • 둥둥댁1014
    와 갈비대 보고 감동입니댜. 고기도 진짜 많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따뜻한 갈비탕 생각나네요.
    몸보신에도 좋을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먹고좋게 손잡이도 있네요
    살이 좀 있네요
  • 기쁜기린F214001
    비 오는 날엔 뜨끈한 국물이 최고예요. 갈비탕 한 그릇이면 몸도 마음도 따뜻해질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에서부터 정성이 느껴져요. 기대 많이 돼요.
    
    
  • 귀여운튤립Z246771
    와 갈비양이 엄청 많네요 되게 커서 저것만해도 배부르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갈비살 잔뜩 붙어있네요
    저런건 겨자소스 찍먹하고싶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비 오는 날 갈비탕 한 그릇이면 추위가 싹 가시는 느낌이에요. 국물까지 남김없이 먹게 되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에 먹으면 더 깊은 맛이 느껴질 것 같아요. 사진이 너무 좋아요.
    
    
  • 뜨거운체리D117046
    갈비탕 참 좋지요.
    자주 찾게 될 스타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