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T2439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추운 겨울에는 소곱창을 찾게 되는데요.
성수 역에 성수노루라는 곱창집이 있어 소개합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역시 소곱창이 워낙 맛나요.
소곱창에 간단하게 한잔하면 이만한 겨울 음식이 없는 거 같습니다.
추운 겨울 너무 따스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 인거 같습니다.
0
0
댓글37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추운 겨울에는 소곱창을 찾게 되는데요.
성수 역에 성수노루라는 곱창집이 있어 소개합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역시 소곱창이 워낙 맛나요.
소곱창에 간단하게 한잔하면 이만한 겨울 음식이 없는 거 같습니다.
추운 겨울 너무 따스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 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