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은 소곱창이 너무 땡기는 계절인거 같습니다.

겨울은 소곱창이 너무 땡기는 계절인거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추운 겨울에는 소곱창을 찾게 되는데요.

 

성수 역에 성수노루라는 곱창집이 있어 소개합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역시 소곱창이 워낙 맛나요.

 

소곱창에 간단하게 한잔하면 이만한 겨울 음식이 없는 거 같습니다.

 

추운 겨울 너무 따스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 인거 같습니다.

0
0
댓글37
  • 발랄한자두T243966
    겨울에 어울리는 음식!!
    곱창 추천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 활기찬거미Q251193
    겨울에 먹는 소곱창 대박이죠 소주랑 곁들고 싶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추운 날엔 기름진 음식이 더 생각나지
    따뜻하게 구워서 먹으면 진짜 행복해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소곱창 저도 먹고싶은데요
    안먹은지 너무 오래되었네요 배고파져요 갑자기
  • 망고
    내부도 깨끗하고 깔끔 하다고 하니 직접 가서 먹어 보고 싶네요
  • 해리포터
    소곱창이랑 간단하게 소주 한 잔 하면 안주로 딱 이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지글지글 곱창은 정말 추운 날씨에 먹어도 너무 딱 좋죠
    매장도 깔끔하다니 더 좋아보이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곱창은 언제 먹어도 참 맛있죠
    지금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너무 좋죠
    소곱창 맛나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운 날엔 기름진 음식이 더 생각나는 것 같아요. 소곱창에 소주 한잔이면 완벽하죠.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소곱창 언제 먹어도 좋죠.
    특히 겨울에 생각이 납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전 언제나 땡겨요
    대창도 듬뿍먹고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추워질수록 기름진 음식이 더 당기는 것 같아요. 소곱창에 소주 한잔이면 겨울 저녁 완벽하죠.
  • 고귀한뱀H207599
    보자마자 저장했어요. 조만간 방문해볼게요.
    
    
  • 귀여운튤립Z246771
    외관부터 뭔가 감성있네요 겨울되면 생각나는 음식이에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추운 날씨에는 기름진 음식이 더 당기는 것 같아요. 소곱창 한 판이면 몸도 마음도 든든해지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찬바람 불 때마다 생각날 것 같은 음식이에요. 단골각이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크으 곱창 너무 맛나요.
    소곱창 고소하고 맛있죠
  • 열린자두L1435954
    소곱창 너무 맛있겠어요
    겨울에 딱 좋죠
  • xyJackal936
    여기가 맛집인가요 저도 먹으러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