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통인시장 기름떡볶이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통인시장에 다녀왔어요!! 

통인시장이 엄청 유명하다고 그러길래.. 

다녀왔는데..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요~ㅎㅎㅎ

시장이 그렇게 크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유명하다는 기름떡볶이를 먹어봤어요~

간장맛1인분 매운맛1인분 시켰는데.. 

맛은 맛있어요~ 완전 다른 떡볶이~ 

매콤하고 기름에 고소한맛까지 더해져서 맛있어요

주문과 동시에 무쇠철판에서 볶아 주시더라구요

근데 생각보다 양이 좀 작더라구요~ 

그래도 맛은 있어요! 

통인시장 기름떡볶이

0
0
댓글42
  • 발랄한자두T243966
    솔직히 시장음식은 그냥 기대를
    안해야 맛있더라구요ㅠ
  • 활기찬거미Q251193
    기름떡볶이 맛있을 거 같아요 파는곳이 많지 않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쫀득한 식감에 고소한 맛이 계속 당기지
    시장 음식은 역시 분위기까지 맛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기름떡볶이 이군요 안먹은지 오래되었네요
    국물떡볶이만 자주 먹었는데요 저는
    
  • 망고
    기름떡볶이 아직 한 번도 안 먹어 봤는데, 빨간 떡볶이 궁금하네요
  • 해리포터
    유명하다는 기름 떡볶이 저도 직접 가 보고 싶네요
    맛있어 보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가격이 얼마일까요 양은 진짜 좀 적어보이긴하네요
    그치만 암튼 기름에 볶은 떡 정말 맛있긴하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떡볶이는 시장 떡볶이죠.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기름떡볶이네요
    바삭해보입니당
  • 잠재적인팬더S216719
    통인시장 기름떡볶이 안먹어봤는데 궁금해요
    비주얼만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통인시장 기름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별미죠. 시장 구경하면서 먹기 딱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 둥둥댁1014
    들어는 봤는데 아직 못먹어봤어요. 한번 찾아가봐야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기름떢볶이 별미이더라구요.
    뭔가 독특하고 생각이 납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안먹어봤어요
    유명하더라구요
  • 기쁜기린F214001
    통인시장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메뉴죠. 바삭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계속 생각나는 떡볶이에요.
  • 고귀한뱀H207599
     한 번 가면 다른 메뉴도 다 먹어보고 싶어질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여기 진짜 유명하더라고요 아직은 못먹어봤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음 가격이 궁금해지는 양이네요
    뭔가 오묘한 포지션이에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통인시장 기름떡볶이는 진짜 한 번 먹으면 잊기 힘들죠. 옛날 추억도 나고 겨울 간식으로 딱인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런 메뉴는 혼자 먹어도 든든해서 좋아요. 겨울 점심으로 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