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눈 오던 날 곱창 맛집에서

눈 오던 날 곱창 맛집에서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한번 먹으면 멈출수 없는 맛 ㅠㅠ 곱창막창 먹었어요..

김덕후의 곱창조 !! 진짜 곱창 너무 맛있습니다..ㅎ

 

많이 먹으면 살 엄청 찌지만.. 그래도 

이 맛 포기못해 ㅠㅠ!! 사진보니까 너무 먹고싶네요 ㅎㅎ

 

주말에 친구와 또 가야겠습니다 ^^ 

마지막엔 입가심으로 시원한 냉면까지 최고지요~^^

겨울 맛집 (사실 언제먹어도 맛있음..ㅎ) 으로 추천해요 

 

0
0
댓글41
  • 발랄한자두T243966
    우와 곱창 참 맛있어보여요
    ㅋㅋㅋ군침이 도는 맛!!
  • 활기찬거미Q251193
    곱창 너무 먹고 싶네요 침 나오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눈 오는 날엔 따뜻한 음식이 더 생각나지
    곱창에 소주까지 하면 분위기 제대로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곱창사진보니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곱창 맛있어 보여요 동네에 곱창 맛집이 없어서 안먹은지 오래됐는데 곱창 먹으러 가고 싶네요
  • 망고
    곱창 좋아하시는 군요 ㅎㅎ 저는 곱창은 아직 한 번도 도전해 보지 않았어요.
  • 해리포터
    곱창에 소주 먹고 싶네요. 상큼하게 냉면으로 마무리 하는 것도 좋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겨울이라 그런지 곱창도 많이들 드시네요.
    저도 조만간 먹으러 가야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곱창 너무 좋죠 ㅠㅠ
    오랜만에 땡기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눈 오는 날 먹는 곱창은 괜히 더 맛있게 느껴지죠. 따뜻한 음식이랑 분위기가 잘 어울렸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눈온은날 곱창도 너무 좋네요.
    분위기 대박일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곱창좋죠
    그치만 더이상 서민음식이 아니게된..ㅠ
  • 기쁜기린F214001
    눈 오는 날 먹는 곱창은 괜히 더 맛있게 느껴져요. 따뜻한 음식 덕분에 겨울 분위기가 제대로였을 것 같네요.
  • 고귀한뱀H207599
      추운 날 밖에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생각만 해도 좋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곱창 엄청 두툼하네요 너무 쫄깃하고 맛있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내장 되게 좋아하시나봐요
    맛있게 먹은 음식 사진만봐도 군침돌죠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눈 오는 날에 먹는 곱창은 분위기까지 더해져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뜨끈한 곱창에 소주 한잔 생각나는 날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 메뉴로 이만한 게 없네요. 보기만 해도 배가 고파져요.
    
    
  • 뜨거운체리D117046
    사진 보니까 자연스럽게 끌리네요.
    곱창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 열린자두L1435954
    곱창 정말 맛나보이네요
    정말 먹음직스러워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