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붕세권집 좋아요 ㅋㅋ 겨울에 넘 좋아요

경기도사는 40대남자예요

저희집은 붕세권이예요 ㅋㅋ

겨울에 넘 좋아요 붕어빵 진짜 넘 맛나네요

팥 슈크림 다 매력있어요

붕세권집 좋아요 ㅋㅋ 겨울에 넘 좋아요

0
0
댓글41
  • 활기찬거미Q251193
    붕세권 너무 좋아보여요 붕세권 살면 행복하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붕세권 말이 정말 재밌네요
    부러워요 붕세권에 사셔서 전 붕세권이아니라서 자주못먹네요
  • 망고
    겨울이 되면 꼭 사먹는 겨울 간식 중에 하나에요. 붕어빵 먹고 싶네요.
  • 해리포터
    겨울에만 먹을 수 있는 간식이라서 더 먹고 싶어요. 슈크림 맛있겠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붕어빵 갈수록 비싸져요ㅠㅠ
    그래도 안먹을수가 없더라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붕세권 너무 좋죠
    저희 동네도 있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엔 역시 붕어빵이 최고죠. 집 근처에 있으면 지나칠 수가 없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붕세권 너무 부럽더라구요.
    저렴하고 맛있으면 더 좋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붕세권좋죠
    근데 야금야금 올라서 있어도 안먹게되네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에는 붕어빵 가까이 있는 집이 최고죠. 집 앞에서 바로 사 먹을 수 있으면 진짜 행복할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 보니까 바로 저장하게 돼요. 나중에 꼭 가보고 싶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저도 보일때마다 사먹어요 겨울엔 무조건 붕어빵이에요 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슈크림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여태 팥만 구경해서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겨울엔 역시 집 근처 붕어빵이 최고죠. 지나가다 하나 사 먹는 재미가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우리동네의 숨은 매력을 알게 된 느낌이에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뜨거운체리D117046
    붕세권에 사시는군요.
    호호 불어 먹으면 추위가 싹 가시는 기분이에요.
  • 열린자두L1435954
    붕세권 너무 좋죠
    붕어빵 정말 맛나보여요
  • xyJackal936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 요즘에 보기가 어렵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겨울엔 붕어빵이 바로 행복이죠. 집 근처에 있으면 진짜 자주 사 먹게 돼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저는 팥붕파인데 슈크림도 맛있긴 하더라구요
    붕세권 진짜 좋은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