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13살 72년에 서울에 왔는데 그때 번동은 하우스에 연탄재 루삥집이 많았어요 그런데 지금도 개발이 더뎌서 서울 안 변두리 입니다 균형 발전을 시킬 생각이 있다면 강북의 강남화로 세계 속의 서울로 변모 시켰으면 합니다 신도시는 50층 건물이 즐비한데 구데기가 무서운가 왜 망설이는가 부디 결단을 내려주시길 강남 한 채 100 억 강북은 10억 같은 서울인데 이게 말이 됩니까 여러분
0
0
댓글23
13살 72년에 서울에 왔는데 그때 번동은 하우스에 연탄재 루삥집이 많았어요 그런데 지금도 개발이 더뎌서 서울 안 변두리 입니다 균형 발전을 시킬 생각이 있다면 강북의 강남화로 세계 속의 서울로 변모 시켰으면 합니다 신도시는 50층 건물이 즐비한데 구데기가 무서운가 왜 망설이는가 부디 결단을 내려주시길 강남 한 채 100 억 강북은 10억 같은 서울인데 이게 말이 됩니까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