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수 놀러갔다가 크리스마스 느낌나서 한컷 찍었어요

성수 놀러갔다가 크리스마스 느낌나서 한컷 찍었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성수 놀러 갔다가 클스마스 느낌나게 이쁘게 꾸며놔서 한컷 찍었어요 ㅋ

 

랄프로렌 팝업인데 오두막이랑 트리에 예쁜 장식까지 사진찍기도 넘 좋아보였어요.

 

내부도 넘 이쁘구요. 

 

근처 가시는분들 구경해보세요 ~ 

 

성수 놀러갔다가 크리스마스 느낌나서 한컷 찍었어요

0
0
댓글46
  • 활기찬거미Q251193
    랄프로렌 너무 좋아보여요 저도 가보고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성수동 사람들 정말 많이 찾는곳이죠
    사진만봐도 분위기가 정말 좋아보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성수동 놀려가셨군요 성수동좋죠
    저도 서울놀러가면 성수동은 늘 들립니다
  • 망고
    성수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곳이 많더라구요. 예쁜 거리예요.
  • 해리포터
    성수에 예쁜 분위기로 꾸며놓은 곳들이 많은 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사진들만 봐도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나네요
    벌써 연말이고 새해가 다가오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그러네여
    크리스마스 느낌이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성수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이네요
    랄프로렌 팝업이네요 가보고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성수는 크리스마스 시즌 되면 분위기가 확 살아나는 것 같아요. 그냥 걸어다녀도 사진 찍고 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성수동 분위기 좋더라구요.
    크리스마스 느낌이 납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네요
    역시 성수는 빠르네요
  • 기쁜기린F214001
    성수는 연말만 되면 분위기가 확 살아나는 것 같아요. 그냥 걷다가도 사진 찍고 싶어지는 곳이 많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장소는 오래 머물고 싶어져요. 하루 일정으로 다녀오기 좋아 보여요.
    
    
  • 귀여운튤립Z246771
    우와 뭔가 오두막 느낌도 나요 진짜 동화속 비쥬얼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목조건물이 낭만적이네.
    명풐 팝업은 역시 틀리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성수는 요즘 어디를 가도 감성적인 장소가 많죠. 크리스마스 시즌엔 특히 사진 찍기 좋은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가 정말 매력적이에요. 추운 날씨에 딱이에요.
    
    
  • 뛰어난하마Z126729
    정말 크리스마스느낌이네요
    나무의 느낌이 좋아요
  • 뜨거운체리D117046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네요.
    정말 그렇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정말 외관을 잘 꾸며놨네요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