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양평빙송어 축제에 빙송어 잡으러 오세요

양평빙송어 축제에 빙송어 잡으러 오세요

행사 기간도 넉넉하고 빙송어 잡기 체험도 할 수 있어요

맨손 잡기 뿐만 아니라 빙어, 송어 낚시터도 마련돼있고

찐빵이나 피자 만들기 체험도 있다고 하네요

겨울에 추워서 나가기 싫어지지만 저런 체험하러 한번 나가서 활기를 되찾고 오는 것도 좋아보여요 

0
0
댓글39
  • 활기찬거미Q251193
    양평빙송어 축제 너무 재밋겠어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빙송어 축제 저도 한번 가보고싶은데요
    막상가면 정말 재밌을거 같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양평에서 빙송어 축제라는게 열리는군요
    빙송어는 처음들어보는데요 재밌을거같네요
  • 망고
    이번 겨울에는 그렇게 추운 날씨가 아니라서 가 보기 좋겠어요
  • 해리포터
    찐빵이나 피자만들기 체험도 있으니까 시간 보내기 좋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춥지만 재밌는 경험이겠어요
    저도 한번 현장 가서 놀고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송어 잡기인가요
    체험해보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빙송어 체험이라 더 특별한 것 같아요. 가족이나 친구랑 같이 가면 추억 만들기 딱 좋겠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빙송어 낚시 하고싶습니다.
    가족들과 놀러가고 싶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좋네요
    뭐든 잡는 축제 좋아해요
  • 기쁜기린F214001
    직접 체험할 수 있어서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네요.
  • 고귀한뱀H207599
    지역색이 잘 살아 있는 축제 같아요. 가족이랑 가도 좋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빙송어 축제는 겨울에만 즐길 수 있어서 더 특별하죠. 직접 잡아서 먹는 재미가 있어서 좋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여행지 추천 글 보면서 지난 추억도 떠올랐어요. 공감되는 부분이 많아요.
    
    
  • 뜨거운체리D117046
    그냥 겨울 송어인거죠.
    추워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긴 해요
  • 열린자두L1435954
    양평빙송어 축제 좋네요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체험해 보고 싶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직접 잡는 체험이라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겨울에만 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네요.
  • 눈부신늑대A944714
    빙송어 잡으러 가야겟네요
    여러 체험이 있나보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빙송어 진짜 잡아보고싶네요
    빙어, 송어 종류 두개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