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눈오는 겨울에 포천 동장군축제 어떠세요?

 

눈오는 겨울에 포천 동장군축제 어떠세요?

3일후부터 포천백운계곡에서 동장군축제가 열린다고 하네요 

아직 시작은 안했지만 거꾸로 솟아 얼은 폭포들과 눈얼음 조각품들도 볼 수 있어요

눈썰매도 있어서 아이들 놀게 해주고 어른들은 주변 설경 구경하기 좋아보여요 

저도 이번에 한번 가보려구요 

 

0
0
댓글36
  • 활기찬거미Q251193
    포천에서 동장군 축제하는거군요 다음 겨울에 꼭 가고프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포천 동장군축제는 정말 재밌어보여요
    기회되면 저도 가보고싶을정도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포천 동장군축제 사진만봐도 기대되는데요
    저도 언제기회되면 가보고싶네요
  • 망고
    눈썰매도 있으니까 좋네요. 어린 아이들이 좋아 하겠습니다.
  • 해리포터
    거꾸로 솟은 구조물들과 여러 가지 구경할 거리가 많을 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얼음 조각이 굉장히 멋있네요
    직접 가서 보면 더 좋을거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너무 좋죠 ㅎㅎ
    풍경이 아름답네여
  • 기적적인자몽C211955
    눈 오는 날 동장군축제는 제대로 분위기 날 것 같아요. 겨울 축제의 재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겠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멋지네요
    이게 겨울의 아름다움이군여
  • 기쁜기린F214001
    눈 오는 날 가면 축제 분위기가 배로 살아날 것 같아요. 겨울 추억 만들기 딱 좋은 행사네요.
  • 고귀한뱀H207599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기 좋아 보여요. 잠시 쉬다 오기 딱이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눈 오는 날에 가면 축제 분위기가 더 살아날 것 같아요. 겨울 느낌 제대로 즐길 수 있겠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연말 감성 가득한 추천이라 좋네요. 요즘 같은 시기에 딱이에요.
    
    
  • 뜨거운체리D117046
    포천에서 동장군 축제하는군요.
    감탄이 절로 나올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동장군축제가 열리는 군요
    조각들 정말 멋지네요
  • xyJackal936
    겨울 느낌이 나서 좋아요. 추울 것 같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눈 오는 날 즐기는 축제라니 겨울 감성이 제대로네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 같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A944714
    동장군축제 얼음이 멋집니다
    조각을 어떻게 할지 넘 기대되는데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얼음이 진짜 멋진데요
    진짜 가서 보면 장난 아니겟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동장군 축제 재밌어보여요
    얼음도 많고 겨울이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