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3일후부터 포천백운계곡에서 동장군축제가 열린다고 하네요
아직 시작은 안했지만 거꾸로 솟아 얼은 폭포들과 눈얼음 조각품들도 볼 수 있어요
눈썰매도 있어서 아이들 놀게 해주고 어른들은 주변 설경 구경하기 좋아보여요
저도 이번에 한번 가보려구요
0
0
댓글36
3일후부터 포천백운계곡에서 동장군축제가 열린다고 하네요
아직 시작은 안했지만 거꾸로 솟아 얼은 폭포들과 눈얼음 조각품들도 볼 수 있어요
눈썰매도 있어서 아이들 놀게 해주고 어른들은 주변 설경 구경하기 좋아보여요
저도 이번에 한번 가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