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은 딸기가 6900원이네요. 

오늘은 딸기가 6900원이네요.

 

오늘은 딸기가 6900원이네요. 

좋은 물건을 다 가져가셨는지 얼마 안 남아서 그중 제일 괜찮은 거 하나? 

골라왔어요. 5000원짜리도 있는데 상태가 너무 안 좋더라고요

 

2
0
댓글66
  • 활기찬거미Q251193
    딸기가 굉장히 싸네요 딸기 너무 맛있죠
  • 유머있는바다O116557
    가격 보니까 장바구니 담고 싶다
    요즘 딸기 당도도 좋아서 기대돼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겨울인데 아직 딸기를 못먹었네요
    저도 딸기 정말 좋아하는데요 먹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철엔 딸기먹는 재미로살죠
    6900원이면 저렴한거 같네요 저도 먹고싶네요
  • 망고
    금액이 저렴한 건 저렴한 이유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ㅠ 비싸더라도 좋은 거 사는 게 좋아요.
  • 해리포터
    그래도 얼마 전에 비해서는 가격이 많이 내렸네요 딸기사 먹어야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딸기가 제철이라 땡기네요.
    저희도 가끔 사먹고 있어요
  • 미여우랑랑I232618
    설향딸기네요 6900원이면 깜짝?행사였나보군요
    품질이 조금 떨어져도 딸기자체가 맛있으면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아이고 그렇군요 가격대가 저렴하다고
    다 좋은 건 아닌가봐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요즘 타격이 엄청 비싸잖아요. 먹어보지도 못했어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요즘 딸기가 비싸던데 정말 저렴하네요
    저도 오랜만에 딸기가 먹고싶군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딸기 세일하니까 저렴하네요
    상태 안좋은거 떨이로 파나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요즘 딸기 가격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인 것 같아요. 집에 있으면 그냥 먹어도 디저트 완성이죠.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딸기 저렴하게 행사하네요
    이럴때 쟁여야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딸기 값이 저렴하네요 ㅎㅎ
    맛있어 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설향 딸기가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겨울에 딸기..
    언제바도 감사하네요 과학의 발전이란
  • 기쁜기린F214001
    요즘 물가 생각하면 꽤 괜찮은 가격 같아요. 신선하면 바로 사야 할 타이밍이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할인해서 구매하셨네요
    식후에 후식으로 넘 좋은듯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딸기 싱싱해보여요 식후에 간식으로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