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파리바게트 다녀왔어요

파리바게트 다녀왔어요

 

파리바게트 다녀왔어요~♡

아침 일찍이라 그런지 빵은 굽고 있어서 ㅎ

아이들 좋아하는 샌드위치 샀습니다 ㅎ

2
0
댓글62
  • 활기찬거미Q251193
    파바 빵 다 맛있겠어요 특히 샌드위치
  • 유머있는바다O116557
    빵 냄새 맡으면 그냥 못 지나가
    달달한 간식 생각나는 순간이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파리가게트 오랜만이군요
    빵가가격이 워낙 비싸서 자주못가는곳이에요
  • 망고
    파리바게뜨 매일 저녁에 가서 그런지 이렇게 많이 있는 건 처음 보네요
  • 해리포터
    아침 일찍 가면 먹고 싶은 빵을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빵값이 너무 비싸져서 슬프네요.
    그래도 안먹을수는 없더라구요 ㅎ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프레쉬해보이는 샌드위치들이 많군요
    아이들도 정말 야채 가리지않고 잘 먹을 것 같습니다 
  • 미여우랑랑I232618
    샌드위치 맛있어보이네요
    시간맞춰가면 유독 더 빵굽는냄새가 잘 느껴질때가 있죠 그럴 때 좋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샌드위치 맛있죠 ㅎㅎ
    저도 종종 구매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저도 갔어요? 빵이 정말 많아서 좋더라고
  • 잠재적인팬더S216719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정말 다양하고 맛나보이네요
    저도 오랜만에 신선한 샌드위치 먹고싶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샌드위치 아침에 먹음 좋더라구요
    전 커피랑 자주 먹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파바는 가볍게 들르기 좋아서 자주 가게 돼요. 신상 빵 나올 때마다 구경하는 재미도 있죠.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맛있어요
    모닝빵에 만든거 진짜 맛잇음요 런치어쩌고
  • 고요한캥거루H210511
    샌드위치 사러 다녀오셨군요 ㅎㅎ
    아침 일찍가면 빵이 많이 없더라구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파바 샌드위치되 맛나더라구요.
    할인할때 사면 좋더라구요.
  • 아름다운양K872228
    파리바게뜨 좋죠
    가끔 세일할대 가요
  • 기쁜기린F214001
    파바는 가볍게 들르기 좋아서 자주 찾게 돼요. 빵 구경만 해도 괜히 기분이 좋아지죠.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샌드위치가 판매 중이군요
    저도 오랜만에 샌드위치가 먹고 싶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요즘 빵집 홍수네요 맛있는 게 너무 많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