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얼큰한 국물이 땡길때 장충동 아구랑 꽃게랑

 

얼큰한 국물이 땡길때 장충동 아구랑 꽃게랑얼큰한 국물이 땡길때 장충동 아구랑 꽃게랑

 

간장게장으로 유명해서 다녀왔는데 반찬도 잘나오고 게장도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다른 간장게장 집도 다녀봤지만 여기처럼 비린맛없이 깔끔한 맛은 못봤네요

 

요즘같은 추운날씨에는 갈치조림이나 전골도 좋아요 간장게장 이외에 다른 메뉴를 선택하는데 망설였는데, 전골을 추천해 주셨어요. 그 전골이 꽃게 육수로 국물을 내서 엄청 맛있습니다!! 간장게장은 지금까지 먹어 본 중에 사이즈가 제일 작았지만 비린내도 전혀 없고 맛있었어요.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가르쳐 주십니다. 게장이랑 같이 이 가게에서 파는 아귀도 먹었는데 양념이 별미 입니다.

0
0
댓글65
  • 활기찬거미Q251193
    간장게장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밥에다 비비고 싶네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얼큰한 국물 사진만 봐도 당긴다
    요즘 같은 날씨에 딱 어울리는 메뉴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장충동 아구랑 꽃게랑 맛있어보여요
    저도 꽃게 좋아하는데요 가서 먹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장충동 아구랑 꽃게랑 사진만봐도 좋네요
    저도 직접 가서 꽃게 먹어보고싶습니다
  • 망고
    꽃게 육수로 우려낸거라서 국물이 더 시원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 해리포터
    꽃게가 우려난 국물이 완전 맛있을 것 같아요 따뜻한 국물 땡기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꽃게 전문점 한번 가보고 싶네요.
    꽃게탕 엄청 좋아하는데요 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완전 소주를 제대로 부르는 것 같은 국물 비주얼이네요
    게장에 밥도 비벼먹고 싶네요. 
  • 미여우랑랑I232618
    꽃게 품질이 아주 좋아보이는군요 신선도 높아보입니다
    국물 잘 우러났겠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밥도둑이네여
    너무 맛있겠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최고네요. 진짜 시원할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간장게장 비주얼 대박이에요
    비리지도 않다니 진짜 먹으러 가야겟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아구랑 꽃게 조합은 얼큰한 국물 좋아하는 분들에겐 최고죠. 추운 날씨에 특히 더 잘 어울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간장게장 완전 밥도둑이자나요
    거기다가 꽃게탕까지 ㅠㅠ
  • 고요한캥거루H210511
    비린내 안나고 맛있는 맛집이군요
    꽃게탕도 비주얼 대박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장충동에 맛집이 있었네요.
    언제 가서 먹고 싶습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국물 맛있을거같네요
    감칠맛이 캬..
  • 기쁜기린F214001
    아구와 꽃게 조합이면 국물 맛이 진할 수밖에 없죠. 추운 날씨에 딱 어울리는 메뉴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국물이 정말 시원할 것 같아요
    꽃게찜도 정말 좋아하는데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장충동에 맛집이 많네요 군침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