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간장게장으로 유명해서 다녀왔는데 반찬도 잘나오고 게장도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다른 간장게장 집도 다녀봤지만 여기처럼 비린맛없이 깔끔한 맛은 못봤네요
요즘같은 추운날씨에는 갈치조림이나 전골도 좋아요 간장게장 이외에 다른 메뉴를 선택하는데 망설였는데, 전골을 추천해 주셨어요. 그 전골이 꽃게 육수로 국물을 내서 엄청 맛있습니다!! 간장게장은 지금까지 먹어 본 중에 사이즈가 제일 작았지만 비린내도 전혀 없고 맛있었어요.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가르쳐 주십니다. 게장이랑 같이 이 가게에서 파는 아귀도 먹었는데 양념이 별미 입니다.
0
0
댓글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