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 겨울날에 호떡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추운 겨울에 호호 불며 호떡 먹으니 

달콤한게 쫙 들어와서 당 충전 되고 

먹는 순간 만큼은 행복하네요. 

 

 

오늘 12월 17일.. 

연말이 며칠 안남았네요. 

아효, 올해 암것도 한게 없는디 

벌써 1년이 후딱 지나가버렸네용. 

 

 

 

우리 팬마음 회원님, 

올 한해 마무리 알차게 하시기 바랄게용 

 

 

 

 

추운 겨울날에 호떡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0
0
댓글71
  • 활기찬거미Q251193
    겨울날 호떡 너무 맛있죠 뜨끈하고 좋아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겨울 길거리 간식은 호떡이 최고다
    따뜻하고 달콤해서 기분까지 좋아져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추운겨울에 호떡만한게 없죠 사실
    저도 호떡 좋아해요 자주 사먹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추운 겨울날 호떡 먹는 재미가 쏠쏠하죠
    저도 호떡은 겨울에 자주 사먹습니다
  • 겸손한데이지B181282
    겨울 간식들이 좋아요
    호떡도 정말 오랜만이네요
  • art.m
    일 년이 정말 후딱 지나갔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래요
  • 망고
    올해는 유독 빨리 지나가는 느낌이에요. 마무리 잘 하셔요.
  • 해리포터
    겨울에 먹으면 더 맛있는 계절 간식이지요. 연말 마무리 잘 하세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겨울은 호떡, 붕어빵의 계절이네요.
    호떡도 오랜만에 먹고싶어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호떡 맛있더라구요
    겨울 간식이지요
  • 미내
    호세권 부렂습니다
    저희집 근처는 호떡집이 없네용 ㅠㅠ
  • 호잇
    호떡 너무 맛있죠 ㅠㅠ
    호떡 파는곳은 많이 못봐서 아쉬워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저도 어제 오랜만에 호떡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겨울철 간식으로 꼭 먹어줘야죠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그러게요 정말 호떡이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길호떡은 정말 못참죠
    추운날씨에 뜨거운 호떡 먹고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길거리에서 먹는 호떡은 겨울의 묘미죠. 한입 베어 무는 순간 달콤함이 퍼져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벌써 연말인게 안믿기네요
    호떡 맛잇겟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겨울에 제맛 나지요. 
    글과 사진 보니 호떡 넘 먹고 싶어져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철 호떢도 정말 별미죠.
    뜨끈하고 너무 맛있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맛있죠
    씨앗호떡 생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