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고기를 정말 좋아해서 고기집을 많이 찾아다니는데요.
여기는 성수에 헤비스테이크라는 곳이에요.
겨울에는 더 열량이 필요하니까
평소보다 더 고기를 찾게 되더라구요.
특히 여기 스테이크는 크기도 좋고 너무 맛도 좋아서
한번 가보시면 만족할 거 같아요.
0
0
댓글67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고기를 정말 좋아해서 고기집을 많이 찾아다니는데요.
여기는 성수에 헤비스테이크라는 곳이에요.
겨울에는 더 열량이 필요하니까
평소보다 더 고기를 찾게 되더라구요.
특히 여기 스테이크는 크기도 좋고 너무 맛도 좋아서
한번 가보시면 만족할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