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스테이크 맛집 추천합니다.

겨울에 스테이크 맛집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고기를 정말 좋아해서 고기집을 많이 찾아다니는데요.

 

여기는 성수에 헤비스테이크라는 곳이에요.

 

겨울에는 더 열량이 필요하니까

 

평소보다 더 고기를 찾게 되더라구요.

 

특히 여기 스테이크는 크기도 좋고 너무 맛도 좋아서

 

한번 가보시면 만족할 거 같아요.

0
0
댓글67
  • 활기찬거미Q251193
    스테이크 먹고 싶네요 여기는 맛집인가보네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특별한 날 가면 더 좋을 것 같다
    연말 분위기 내기 딱 좋은 메뉴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스테이크 맛집인가요 
    역시 성수동엔 맛집이 많이 몰려있나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성수에 있는 스테이크 맛집인가봐요
    저도 스테이크 정말 좋아하는데요 부럽습니다
  • art.m
    저도 스테이크 너무 좋아하는데 다음에 근처 가면 가봐야겠어요
  • 망고
    스테이크가 질도 좋고 맛도 좋은 곳이군요. 가봐야겠어요.
  • 해리포터
    겨울에 기력이 딸려서 그런 지 ㅎㅎ 저도 고기가 땡기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겨울에는 고기를 더 많이 먹어줘야겠네요.
    저도 주말에 고기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스테이크 맛집 좋네여
    겨울에 찰떡입니당
  • 미내
    스테이크 궁금해요
    헤비라 크기도 클거같아요
  • 호잇
    헤비스테이크 저도 나중에 가봐야겠어요
    크기도 크고 맛도 좋다니 먹어보고싶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고기를 좋아하거든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스테이크 맛집인가봐요?
    이름부터 엄청난 스테이크집일거 같은 느낌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에 먹는 스테이크는 괜히 더 든든하죠. 연말 기분 내기에도 잘 어울리는 메뉴예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헤비스테이크 크기 좋고 맛도좋군요
    가격도 좋았으면 좋겟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헤비스테이크 가보고 싶어지네요. 저도 겨울엔 고기를 더 많이 먹게 되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헤비스테이크 맛있어 보여요.
    언제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직관적이네요
    잊지않을거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에 먹는 스테이크는 더 든든하게 느껴져요. 특별한 날이나 기분 전환용으로 딱일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유명한 곳인가봐요. 
    성수가면 꼭 가볼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