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따뜻한 라떼 한잔으로 몸을 녹입니다.

겨울에는 따뜻한 라떼 한잔으로 몸을 녹입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겨울에도 아이스를 고집하시는 분들이 있죠?

 

저는 여름에도 따뜻한 커피를 마시는데요

 

그래도 겨울에 마시는 따뜻한 라떼 만한게 없지 않나 합니다.

 

특히 메가커피는 요즘 저가 중에서도 제일 양도 많고

 

맛도 좋은거 같아요.

 

겨울이 되니까 더 찾게 되더라구요 요즘 너무 맛나게 먹고 있어요.

0
0
댓글68
  • 활기찬거미Q251193
    라떼 한잔으로 몸 녹이기 좋죠 겨울에 먹는 라떼 최고죠
  • 유머있는바다O116557
    따뜻한 라떼 한잔이면 마음도 편해져
    추운 날 작은 행복 같은 순간이야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겨울철 라떼한잔 너무좋죠
    저도 정말 자주 사먹습니다 몸녹이기 좋죠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엔 역시 라떼한잔 마시면 너무좋죠
    추운몸도 녹이서 라떼한잔마시면서 여유즐기고 좋아요
  • art.m
    저도 메가 커피랑 컴포즈 커피가 저렴 한데 맛있어서 자주 가게 돼요
  • 망고
    여름에도 따뜻한 라떼 마시시는 군요 저는 겨울에더 무조 건 아이스 입니다.
  • 해리포터
    여름에도 따뜻한 커피를 마실 정도로 따뜻한 음료를 좋아하시는 군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차 한잔으로 몸이 따뜻해지고 기분 좋아지죠.
    겨울에 아아는 저는 무리에요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라뗴 한잔 좋죠 ㅎㅎ
    따뜻한게 최고네요 ㅎㅎ
  • 미내
    겨울철 라떼 좋아요
    저는 얼죽아이긴 합니다
  • 호잇
    몸 녹이는데 따듯한 음료가 딱이죠
    겨울에는 따듯한 라떼 한잔이면 돼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추운 겨울에 특히나 맛있는 따뜻한 라떼네요
    겨울철 감기 조심하시고 모두들 건강하세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저도 라떼가 좋아요. 요즘 날씨가 춥잖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따뜻한 라떼 한잔이 주는 여유로움이네요
    몸도 마음도 녹여줄거같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손에 컵 하나 들고 있으면 추위가 덜 느껴져요. 겨울엔 라떼가 유독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메가커피 커피맛 괜찮은가보네요
    라떼도 먹어보아ㅑ겟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한잔으로 몸 녹이면 좋을 것 같아요. 
    뜨거운 라떼 겨울에 더 맛있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따뜻한 라떼 너뭊 좋습니다.
    특히 겨울의 별미입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한모금 마시고싶네요
    사르르 녹죠
  • 기쁜기린F214001
    라떼 한 잔이면 추위도 잠시 잊게 되죠. 여유롭게 즐기는 시간이 참 소중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