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만 할수 있는 양평빙송어축제가 한창이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딱 겨울에만 할수 있는 재밌는 축제가 있네요. 

< 양평 빙송어 축제 > 

 

 

빙어 축제는 강원도 가야만 할수 있는줄 알았는데 

경기권에서도 재밌게 빙송어 축제를 즐길수 있겠어요. 

 

 

옷 단단히 챙겨 입고, 

빙송어도 잡아보고 재밌는 추억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겨울에만 할수 있는 양평빙송어축제가 한창이네요.

 

 

겨울에만 할수 있는 양평빙송어축제가 한창이네요.

 

 

 

 

 

 

0
0
댓글59
  • 활기찬거미Q251193
    양평빙송어 축제 가보고 싶어요 언젠가 시간이 되면 가야죠
  • 유머있는바다O116557
    계절 한정이라 더 가보고 싶어진다
    겨울 추억 만들기 좋은 축제 같아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양평에서 열리는 빙송어 축제 기대되요
    저도 기회되면 한번 가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양평에서 열리는 빙송어 축제이군요
    저도 기회되면 한번 가보고싶습니다
  • art.m
    빙어 잡아 보는 것도 재밌는 추억과 재미를 느낄 수 있겠어요
  • 망고
    겨울에만 할 수 있는 이색 체험이라서 가보기 좋겠어요
  • 해리포터
    직접 잡아 보는 체험 프로그램도 있을 것 같아서 재미있을 것 같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겨울이 춥지만 야외행사도 좋더라구요.
    저도 기회되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신기하네여
    재밌을 거 같아용
  • 호잇
    저도 가서 낚시해보고 싶어요
    방송에서 보면 재밌어보이더라고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진짜 딱 이때만 할 수 있겠어요? 해보고 싶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돔빙송어 패키지 끊어서 놀면 하루 금방 가겟네요
    놀러가야겟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이라 더 신나는 축제인 것 같아요. 직접 잡아서 먹는 재미도 쏠쏠하겠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양평 빙송어축제 가고싶네요
    재밋는 이벤트일거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양평빙송어축제 하는군요. 
    재미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빙송어축제 재밌겠습니다.
    가서 낚시도 할수 있겠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생선 잡는 축제네요
    너무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 한정 축제라 더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 같아요. 직접 체험하는 재미가 쏠쏠하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회로 먹고싶어요 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좋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각종 축제들이 많더라구요 가을에도 참 많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