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딱 겨울에만 할수 있는 재밌는 축제가 있네요.
< 양평 빙송어 축제 >
빙어 축제는 강원도 가야만 할수 있는줄 알았는데
경기권에서도 재밌게 빙송어 축제를 즐길수 있겠어요.
옷 단단히 챙겨 입고,
빙송어도 잡아보고 재밌는 추억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0
0
댓글59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딱 겨울에만 할수 있는 재밌는 축제가 있네요.
< 양평 빙송어 축제 >
빙어 축제는 강원도 가야만 할수 있는줄 알았는데
경기권에서도 재밌게 빙송어 축제를 즐길수 있겠어요.
옷 단단히 챙겨 입고,
빙송어도 잡아보고 재밌는 추억이 될거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