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따끈한 부대찌개가 제일 필요해요.

겨울에는 따끈한 부대찌개가 제일 필요해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이 생각이 자주 나는데요.

 

저는 특히 부대찌개가 많이 생각나고 또 자주 찾아갑니다.

 

너무 맛나는거 같아요.

 

매콤하고 거기에 소시지 까지

 

김치찌개와는 또 다른 맛인거 같아요.

 

너무 좋더라구요.

 

여러분은 겨울에 어떤 음식이 가장 생각나나요

0
0
댓글70
  • 활기찬거미Q251193
    부대찌개 겨울에 먹으면 너무 맛있죠 소세지 집어먹고 싶네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추운 날엔 역시 뜨끈한 국물이 최고다
    든든하게 먹고 나면 몸도 따뜻해져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부대찌가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사진보니 정말 먹어보고싶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부대찌개는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자주사먹기도하고 해먹기도 합니다
  • art.m
    부대찌개 저도 기름진 음식이 땡길때 자주 찾게 되는 거 같습니다
  • 망고
    햄 종류가 얇고 많이 들어가는 것 같아요. 푸짐해 보이네요.
  • 해리포터
    김치찌개와는 다른 느낌이죠. 가끔 기름진 국물이 먹고 싶을 때 땡겨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겨울엔 찌개종류가 좋더라구요.
    부대찌개도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캬아 너무 좋죠
    따끈하니 딱이네여
  • 미내
    건더기 비율이 좋아 보여서 씹는 재미도 있을 것 같네요. 한 그릇 완성도가 높아 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그건 그래요. 따뜻하고 너무 좋아
  • 귀여운튤립U1510871
    부대찌개만의 매력이 있는거같아요
    햄과 소세지 거기에 라면사리도넣고 ,,먹고싶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운 날엔 역시 부대찌개가 최고예요. 얼큰한 국물 한 숟갈에 몸이 확 풀리죠.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겨울에 생각나는 음식이죠
    부대찌개 진짜 왤케맛잇지
  • 고요한캥거루H210511
    더 맛있게 느껴지지요. 
    겨울에 생각나는 뜨끈뜨끈한 감자탕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따끈한 부대찌개 너무 좋죠.
    햄이 다양하고 푸짐하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부대찌개 좋아요
    언제 먹어도 맛있음
  • 기쁜기린F214001
    추운 날엔 역시 부대찌개가 최고죠. 보글보글 끓는 국물만 봐도 몸이 따뜻해지는 느낌이에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다시 찾고 싶어질 만한 한 끼예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와 자태봐요 그냥 김치찌개와는 또 다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