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이 생각이 자주 나는데요.
저는 특히 부대찌개가 많이 생각나고 또 자주 찾아갑니다.
너무 맛나는거 같아요.
매콤하고 거기에 소시지 까지
김치찌개와는 또 다른 맛인거 같아요.
너무 좋더라구요.
여러분은 겨울에 어떤 음식이 가장 생각나나요
0
0
댓글7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이 생각이 자주 나는데요.
저는 특히 부대찌개가 많이 생각나고 또 자주 찾아갑니다.
너무 맛나는거 같아요.
매콤하고 거기에 소시지 까지
김치찌개와는 또 다른 맛인거 같아요.
너무 좋더라구요.
여러분은 겨울에 어떤 음식이 가장 생각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