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양평 빙송어 축제를 즐길수있는 겨울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경기도 양평군 곱다니길 55-2  봉상2리 일원에서

12월 6일부터 양평 빙송어 축제가 진행되고 있네요.

무려 3/2일까지 라고 하니까 꼭 꼭 시간내어서

한번 연말에 가보고싶어요 ㅠㅠ

 

이런 낚시 너무 해보고싶었는데 

잠깐 짧게 해본게 전부여서 아쉬웠거든요..

 

가족과 함께 가봐야겠습니다 !!

물론 무료가 아닌 유료인지라

 

돔송어 패키지: 10000원
돔빙어 패키지: 10000원
돔빙송어 패키지: 17000원

금액이 들지만 그래도 저렴한편인거 같네요 ^^

꼭꼭 가보고싶어요 ㅎㅎ 

양평 빙송어 축제를 즐길수있는 겨울

 

0
0
댓글61
  • 유머있는바다O116557
    겨울에만 즐길 수 있어 더 특별하다
    가족이랑 가면 좋은 추억 되겠어
  • 상쾌한너구리F128331
    양평에서 열리는 빙송어축제 기대되는데요
    내년에열리면 꼭가봐야겠어요
  • art.m
    금액대가 저렴한 거 같진 않지만 한번쯤 방문해 보기 좋을 것 같네요
  • 망고
    금액이 들긴 해도 잡고 나면 이득일 것 같은 데 잡는 게 힘들겠죠ㅎㅎ
  • 해리포터
    거의 세 달을 넘게 진행하는 축제네요. 시간날때 가 보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겨울에 즐기기 좋죠
    축제에 가봐야겠어요
  • 호잇
    빙송어 축제가 열리는군요
    저도 참가해서 잡아보고 싶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정말 좋은데요. 그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 귀여운튤립U1510871
    빙송어축제 가야겟어요
    아이들 데려가면 진짜 좋아할듯
  • 기적적인자몽C211955
    빙송어 축제는 겨울에만 즐길 수 있어서 더 특별해요. 가족이나 친구랑 가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빙송어축제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추워도 축제는 계속되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양평에서 재밌는 축제를 하네요.
    빙송어축제 가보고 싶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빙송어축제 재밋을거같아요ㅠ
    놀러가고싶다
  • 아름다운양K872228
    정보 좋네요
    이런 채집 좋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빙송어 축제 재밌겠어요 생소하지만 체험해보고 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체험이라 더 특별하죠. 가족이나 친구랑 가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축제 재밌겠네요. 
    작은 낚시대로 잡는게 빙송어 맞나요
  • 고귀한뱀H207599
    프로그램 구성이 알차 보여요. 하루 꽉 채워 즐길 수 있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양평에서 열리는 빙송어축제 재밋어보이네요
    특히 체험이 많아서 아이들이 좋아하게성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오 가격도 참 좋네요 좋은 추억 만들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