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철 부산 온천 여행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여성입니다  

 

차가운 겨울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따뜻한 온천! 생각만 해도 몸과 마음이 사르르 녹는 기분이죠? 

 

부산은 겨울에도 비교적 따뜻해서 겨울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랍니다. 

 

해운대, 광안리 등 아름다운 해변을 거닐며 겨울 바다의 낭만을 느껴보세요. 

 

부산은 겨울철 여행지로 완벽한 선택이 될 거예요.

 

겨울철 부산 온천 여행 추천합니다겨울철 부산 온천 여행 추천합니다

0
0
댓글64
  • 유머있는바다O116557
    따뜻한 온천 생각만 해도 힐링된다
    바다 보며 쉬면 피로 다 풀릴 듯해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겨울철 부산은 따뜻하죠
    여기서 온천여행이라니 너무좋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부산엔 겨울에도 날씨가 그렇게 춥지가 않죠
    부산에서 온천여행 너무 좋은거같습니다
  • art.m
    사진으로 보니까 노천탕 같아 보이는데 따뜻하고 좋을 것 같아요
  • 망고
    맞아요. 부산이 서울보다는 따뜻해서 여행으로 가기 좋겠어요.
  • 해리포터
    부산 온천 여행 가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추운 겨울에 딱이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추운 겨울에 온천이라니 너무 좋네요.
    야외온천 한번도 안가봤는데 궁금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온천 여행 좋네여
    따뜻하게 힐링하세요
  • 미내
    뜨끈하니 좋겠네요
    가서 몸 녹이고싶네요
  • 호잇
    겨울철 온천 여행 정말 최고입니다
    저도 옛날에 매년 갔었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따뜻하고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부산 온천여행 특색잇네요
    바다가 보이는 뷰라 좋으러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부산에서 온천 즐기면 여행 느낌이 색다를 것 같아요. 추운 날씨에 온천만 한 게 없죠.
  • 고요한캥거루H210511
    노천 온탕에 몸 누이고 있으면 최고죠
    몸은 따끈따끈하고 콧등은 시리고 좋으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온천여행도 너무 좋겠어요.
    뜨끈한 물에 담그고 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겨울 온천 생각만해도 좋네요
    몸도 노곤노곤해지고 행복할거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특이한 구성이네요
    여러군데 맛보기 가능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겨울은 온천이죠 저도 강추합니다
  • 기쁜기린F214001
    부산에서 즐기는 온천 여행은 색다른 매력이 있죠. 추운 날씨에 몸 풀기 딱 좋은 코스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온천이 있군요. 
    부모님 모시고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