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철 설경은 강원도가 최고입니다

겨울철 설경은 강원도가 최고입니다 

 

겨울철 설경은 강원도가 최고입니다

0
0
댓글62
  • 유머있는바다O116557
    눈 덮인 풍경 보면 마음까지 맑아진다
    겨울 여행지로 역시 최고인 곳이야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역시 겨울을 제대로 느끼려면 강원도로 가야죠
    저도 강원도 못가본지 오래되었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강원도는 정말 겨울에 꼭가야죠
    남부지방살면 겨울에도 눈구경하기 힘들어요
  • art.m
    겨울에 가는 평창은 더 낭만적이고 예쁠 것 같아요. 눈이 가득해서 더 예쁘네요
  • 망고
    진짜 낭만적인 풍경이네요. 거리에만 없으면 눈은 예뻐요.
  • 해리포터
    눈이 가득한 평창의 풍경 바라보면서 커피 한잔 하고 싶어지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설경은 강원도도 멋있네요.
    눈으로 보면 더 멋있을거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평창 너무 좋죠
    올림픽도 열렸었죠
  • 미내
    연말 시즌에 잘 어울리는 색감이네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져요.
  • 호잇
    평창 겨울에 진짜 많이가죠
    풍경도 너무 멋지고 스키타러 많이가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진짜 낭만이네요. 너무 멋있는데요
  • 귀여운튤립U1510871
    강원도 평창 스키장 가야되는데
    올 겨울에는 스키장 자주가려 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평창의 겨울은 사진으로만 봐도 낭만이 느껴져요. 실제로 가면 더 멋질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평창하면 동계올림픽 열렸던 곳
    그래서 겨울 스포츠 스키가 많이 생각나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평창의 설경 멋있겠습니다.
    가서 경치구경도 하고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평창은 꼭 가고싶더라구요
    겨울하면 강원도 평창이죠
  • 아름다운양K872228
    스키 명소들이죠
    한버도 안가봤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낭만 가득한 설경이네요 정취가 살아있어요
  • 기쁜기린F214001
    평창의 겨울 풍경은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죠. 사진으로만 봐도 차분한 매력이 느껴져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동계올림픽이 생각나네요
    스노보드와 스키도 탈수있다니 재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