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맛있는 샤브샤브는 소담촌에서.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소담촌이라는 샤브샤브 집인데요.

요즘 샤브올데이 때문에 샤브 붐이 더 불긴 했지만, 소담촌이라는 곳은 오래전부터 샤브샤브로 유명한 곳이었어요. 

제가 간 곳은 고척점인데요. 

샐러드바도 좀 넓은 편이고, 매장도 깨끗한 편이라 가족들과 따뜻한 한 끼 먹기에 좋은 곳입니다.

고척돔 올 일 있으시면 들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맛있는 샤브샤브는 소담촌에서.맛있는 샤브샤브는 소담촌에서.맛있는 샤브샤브는 소담촌에서.

0
0
댓글75
  • 유머있는바다O116557
    추운 날 샤브샤브 생각 절로 난다
    가볍게 먹기에도 부담 없어 좋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샤브샤브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샤브샤브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간편하게 먹기도좋고 칼로리도 안높아서 너무좋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샤브샤브 맛있어 보여요 소담촌 저희 동네에도 있던데 한번 가봐야겠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소담촌 샤부샤부 너무 좋아요ㅢ
    야채도 먹고 고기도 먹고 건강 할 것 같아요
  • art.m
    저도 소담촌 자주 가는데 제 입맛에는 더 잘 맞고 맛있어요
  • 망고
    샤부샤부 고기 양도 많네요. 고척 근처 할 때 가봐야겠어요.
  • 해리포터
    소담촌 이라는 곳은 처음 들어 봤어요. 샤브올데이가ㅜ진짜 많이보이긴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샤브샤브도 참 맛있는거 같아요
    고기랑 야채도 실컷 먹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샤브샤브 좋죠
    저도 소담촌 많이 가용
  • 호잇
    샤브샤브 너무 맛있어보여요
    고기 질도 좋아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판단하기 먹기 좋아요. 뷔페 형식인 것도 좋고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반반 샤브샤브 좋아요
    저는 매운탕이 좋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소담촌은 재료도 신선하고 국물도 깔끔해서 좋아요. 겨울에 먹으면 몸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이에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샤브 샤브 넘 맛있을 것 같아요.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소담촌 샤브샤브도 좋더라구요.
    가서 푸짐하게먹고 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소담촌 샤브샤브 맛있죠
    저도 자주 외식하러 갑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딱봐도 맛있어보여요
    전 마라보단 샤브샤브
  • 기쁜기린F214001
    소담촌은 재료도 신선하고 국물도 깔끔해서 만족도가 높죠. 따뜻하게 먹기 좋은 메뉴라 겨울에 더 생각나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함 먹으로 가야겠는걸요.
    멀면 가까운 곳이라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