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구리 동구릉 산책하기좋아요

구리 동구릉 산책하기좋아요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동구릉을 둘러보면 1시간30분에서 2시간정도 소요가 되요

도착해서 입장을 하면 넓은 숲과 나무,잔디길, 조용한 산책로 덕분에 잠깐 구경보다는 여유롭게 걷는 힐링데이트로 좋아요

억새밭,습지,숲길,돌담길등 자연과 역사 감성이 어우러진 풍경이 많아 사진찍고 걷는것만으로도 리프레쉬 되더라구요

0
0
댓글66
  • 유머있는바다O116557
    공기가 맑아서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돼
    주말에 가족들이랑 나들이 가기에 딱 좋은걸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구리에 있는 훌륭한 공원이군요
    근처에 이런공원이면 매주 가겠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구리 동구릉 산책하기 정말 좋아보여요
    저도 근처살면 매일 산책 다니겠습니다
  • art.m
    여유롭게 산책하기 좋겠네요. 2시간 정도 있으면 딱 좋아요.
  • 망고
    걸으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자연을 느끼고 오기 좋겠어요
  • 해리포터
    돌담길등 자연과 역사 감성이 어우러진 풍경이 많아 구경 하며 걷기 좋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2시간 산책하면 엄청 운동 되겠어요
    저도 날씨 조금 풀리면 다시 걸어야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산책하기 좋겠어요
    가보고 싶어지네여 ㅎㅎ
  • 호잇
    동구릉 산책하기 좋은곳이군요
    동네에 저런곳 있으면 좋죠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맞아요. 산책할 곳이 많은 것
  • 귀여운튤립U1510871
    동구릉 산책길 길고좋으네요
    연인끼리 데이트하러 가기도 괜찬아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동구릉은 한적해서 산책하기 정말 좋아요. 계절 상관없이 걷기 좋은 코스인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철 산책로로도 좋아보입니다.
    친구들과 같이 놀럴가고싶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편안해 보여서 보기 좋네요. 
    좋은 시간 보내신 게 느껴져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동구릉 둘러보러 가야겟네요
    운동도 되고 넘 좋을거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정보 좋네요
    역사적 소양이 뿜뿜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그정도 소요되면은요 딱 산책하기 좋네요
  • 기쁜기린F214001
    동구릉은 걷기 좋고 공기도 맑아서 산책 코스로 최고죠. 사계절 다 매력이 있지만 겨울도 참 고즈넉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동구릉 산책하기좋네요 
    저도 자주가는곳이예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자연을 느끼며 산책하기 좋겟네요
    조용하 ㄴ분위기가 맘에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