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구리 메가커피 라떼 맛나요

구리 메가커피 라떼 맛나요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메가커피 구리점 라떼 넘 맛잇어요

따뜻함이 2배가 되는거같아요

커피맛도 진하고 저는 샷추가까지햇어요

0
0
댓글70
  • 유머있는바다O116557
    가성비 좋으면서 맛까지 훌륭하니 자주 가게 돼
    부드러운 우유 거품이 일품이라 나도 좋아해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메가커피 저도 정말좋아해요
    여기 은근히 커피맛있고 양도많고 저렴하죠
  • 상쾌한너구리F128331
    메가커피가 정말 가성피 커피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구요 저도 자주사먹습니다
  • art.m
    메가 커피 라떼나 다른 음료도 대부분 다 맛있는 거 같아요
  • 망고
    메가 커피 라떼 종류들 다 맛있더라구요. 저도 자주 먹어요.
  • 해리포터
    메가 커피 저렴한데 커피도 맛있어서 저도 자주 가게 되는 거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렴해도 맛있으면 장땡이죠
    저도 따뜻한 커피 한잔 하고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라뗴 맛있지요 ㅎㅎ
    따뜻하게 마셔봅니당
  • 잠재적인팬더S216719
    메가커피 라떼 맛있고 가성비도 좋죠
    샷추가까지 하면 더 맛있을것같아요
  • 호잇
    메가커피 라떼 맛있군요
    메가커피는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베트로베가 커피 좋아요. 따뜻하고 맛있어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메가커피 구리점은 라떼 잘하나봐요
    저희동네는 별로에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메가커피 라떼는 가격 대비 맛이 좋아서 자주 찾게 돼요. 달지 않아서 부담 없이 마시기 좋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메가커피 라떼도 맛있더라구요.
    따뜻하게 마시면 좋습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군침이 도네요. 
    맛이 얼마나 좋았을지 바로 느껴져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메가커피 라떼 가성비 대박이죠
    양도 많아서 둘이 먹어도 좋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거품 좋네요
    부드러울거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따뜻함이 2배가 되는거같아요 보기만 해도 맛나보여요
  • 기쁜기린F214001
    메가커피 라떼는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아서 자주 찾게 되죠.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추운 날씨에 딱이었을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메가커피 라떼 좋아해요 
    디카페인으로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