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에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4달 전 동네를 산책하다가 우연히 푸르게 펼쳐진 논을 지나게 됐는데, 그 풍경이 참 인상 깊었어요. 바람에 따라 물결치듯 흔들리는 벼를 보고 있으니 마음이 차분해지고, 복잡했던 생각들도 자연스레 정리되더라고요. 멀리 가지 않아도 이렇게 평온한 장면을 만날 수 있다는 게 좋았고, 일상 속에서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0
0
댓글66
유머있는바다O116557
사진만 봐도 마음이 평온해지는 풍경이라 좋아
이런 소박한 아름다움이 진정한 힐링이지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여름철에 찍은 사진인가봐요
겨울되니 또 여름이 그리워지는군요
상쾌한너구리F128331
4달전 여름날에 찍은 사진이군요
겨울이되니 여름이 그리워지네요
art.m
그러네요. 풍경이 평화로워 보여서 일상 속 속에서 쉼을 찾을 수 있겠습니다.
망고
이런 풍경 보면 복잡 했던 생각들도 다 정리가 될 것 같아요
해리포터
고즈넉하고 한적한 장소를 보면 쉬어 가고 싶어집니다 ㅎㅎ
세련된허머스Z1301825
말그대로 푸르른 풍경이 딱 맞네요.
푸른색 많이 보면 기분 좋아져요
창조적인장미I211870
풍경이 너무 이쁘네여
힐링하고 가용 ㅎㅎ
호잇
조용하고 고즈넉한 풍경이네요
자동으로 힐링이 됩니다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정말 멋진 풍경이네요. 보기 좋습니다
귀여운튤립U1510871
자연이 정말 멋진거같아요
나이들수록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이 최고네요
기적적인자몽C211955
사람 많지 않은 논길을 걷다 보니 마음이 차분해졌어요. 이런 소소한 풍경이 일상 속 힐링인 것 같아요.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푸른 논길이 아름답습니다.
초록색을 보니 힐링되네요.
고요한캥거루H210511
힐링포인트가 있는거 같아요.
와닿는 뭔가가 있죠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푸른논길이 넘 좋아요
집 주변에 이런곳이 없어서 아쉬워요
아름다운양K872228
관리 잘되어있네요
정갈해요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동네가 저런 풍경이면 너무 좋을 거 같네요 관리도 잘 되어있구요
기쁜기린F214001
사람 많지 않은 논길을 걷다 보면 마음이 한결 차분해지죠. 일상 속에서 이런 풍경을 만날 수 있다는 게 참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