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하네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겨울이 되니 여기저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입니다. 

집 가까운곳에 아울렛이 있는데, 크리스마스를 맘 껏 느낄 정도로, 

크리스마스 트리에, 산타에, 루돌프에 너무 예쁘네요. 

뭐니 뭐니해도 크리스마스트리가 제 눈에 가장 먼저 띄였네요. 

나들이 나와서 사진 찍기 좋았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하네요

0
0
댓글72
  • 강인한사과Q127641
    트리가 너무 웅장하고 예뻐요 초록초록하네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거리마다 반짝이는 조명 덕분에 마음이 몽글해
    겨울만의 따뜻한 감성이 느껴져서 기분이 좋아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크리스마스 분위기 너무좋네요
    올해도 어떤 분위기일지 궁금합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올해 크리스마스는 지나갔네요
    내년 크리스마스는 어떨지 기대되요
  • 고귀한뱀G130599
    아울렛 앞에 멋진 트리가 장식되어 있군요. 
    포토스팟으로 정말 좋아보여용 
    
  • art.m
    연말 되면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너무 좋아해요
  • 망고
    크리스마스도 지나고 이제 연말도 끝나가네요 슬퍼요 ㅠㅠ
  • 해리포터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여전히 길 지나 다니다. 보면 이런 것이 많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그러네요 ㅎㅎ
    이제 곳곳에 트리가 있쬬
  • 잠재적인팬더S216719
    대형 트리가 정말 멋지고 아름답네요
    트리앞에서 사진 찍기 너무 좋겠어요
  • 호잇
    곧 크리스마스더라구요
    빨리 크리스마스가 오면 좋겠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분위기가 너무 좋은데요. 정말 크리스마스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트리가 눈에 띄일만하네요
    정말 크고 멋져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거리마다 장식이 하나둘 늘어나면서 연말 분위기가 제대로 느껴져요. 그냥 걷기만 해도 괜히 기분이 좋아지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엄청 큰 트리인걸요
    불들어오면 너무 예쁠거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대형트리가 설치되엇네요
    너무 이쁘고 크리스마스같아ㅓ 좋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크리스마스 트리 정말 크네요.
    정말 연말 분위기가 납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우람하네요
    크리스마스 같네요
  • 기쁜기린F214001
    이제 정말 연말이 실감나는 풍경이네요. 괜히 마음도 들뜨고 기분 좋아지는 시기예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나네요 
    넘 이쁜 트리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