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동네빵집에서 케이크 사먹었어요

단걸 좋아하는데도 케이크가 정말 다네요 ㅋㅋㅋㅋ

홀케이크는 이렇게 안달던데 보틀은 왜이렇게 달게만든건지 ㅋㅋ

동네빵집에서 케이크 사먹었어요

0
0
댓글73
  • 강인한사과Q127641
    케이크가 너무 이쁘네요 먹기 아까워요
  • 강인한사과S116541
    달콤한 크림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 듯해
    기념일이 아니어도 케이크는 늘 정답이지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동네빵집 케잌이군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이는군요
  • 잘생긴물소G122695
    케이크 맛있어 보이는데 달군요 많이 단 케이크는 저도 별로에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정말 조각이 더 단 것 같아요
    동네 빵집 가고 싶네요
  • art.m
    이렇게 작은 미니 케이크가 나오니까 혼자서도 먹을 수 있어 좋네요
  • 망고
    딸기가 가득 들어간 케이크네요. 겨울이랑 잘 어울려요.
  • 해리포터
    진짜 단 케이크였나 보네요. 설탕을 많이 넣은 거 아닐까요? ㅎ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케이크는 달아야 제맛이죠.
    그래도 당은 조심해야곘어요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대박이네요
    너무 이쁜 디저트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케이크 되게 미니미니사이즈네요~~
    맛나게 드셨겠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딱 커피랑 같이 먹기 좋은양이네요 달아서 아아랑 잘 어울릴거같아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아기자기하고 예쁜 비주얼의 케이크네요
    달달하니 당충전 제대로 하셨겠네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오 단걸 좋아해서 오히려 좋네요 ㅋㅋㅋ
    요즘 보틀케이크 많이 보이네요
  • 호잇
    케이크 정말 맛있어보여요
    달아도 정말 맛있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케티크가 너무 좋아요. 저 달달한거 되게 좋아해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일반 홀케이크보다 달군요
    보틀케이트는 달달하게 만드나봐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동네 케이크 귀엽고 이쁘네요 
    달달하니 너무 맛있겠네요 
  • 매력적인참새R1590926
    홀케이크는 이렇게 안달던데 보틀은 왜이렇게 달게만든건지 모르겠어요 이게좀다르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동네빵집 케이크는 정겨운 맛이 있어서 좋아요. 부담 없이 달콤한 시간 보내기 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