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포리 커피가 더 맛난건 왜일까요?

포리 커피가 더 맛난건 왜일까요?

 

곽 커피 우유보다 포리 커피가 더 맛난건 왜일까요?

정말 맛이 달라요~~

오늘 카페인은 포리커피우유로 합니다.

심장이 너무 뛰는 거 같아서 나름 참는 중이에요.

달달한 오후 간식 뭐드시나요?

 
3
0
댓글75
  • 강인한사과Q127641
    저도 그 원리가 궁금합니다 왜 저게 더 맛있는지 
  • 강인한사과S116541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입맛을 사로잡나 봐
    좋은 분위기에서 마시니 더 맛있게 느껴져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저도 이거 정말 좋아해요
    편의점에서 자주 사먹습니다 맛있더라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저도 이거 정말 좋아해요
    빨때 꽃아서 한번에 쑤욱 다빨아먹습니다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삼각 커피우유 너무 좋아요
    커피우유는 삼각이 최고에요
  • art.m
    저도 오후 간식은 무조건 커피 먹는 거 같아요. 아아 최고예요. ㅎㅎ
  • 망고
    그러게요, 저도 팩에 든 거 보다는 이렇게 봉지에 든 게 더 맛있더라구요
  • 해리포터
    포리 커피가 이렇게 봉투에 듷어있는 커피를 말하는 건가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기분탓일까요, 정말 맛이 다른건지 궁금하네요.
    저도 한번 마셔봐야곘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도 좋아해요 ㅎㅎ
    달달하니 맛있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저 삼각형우유를 포리커피라고해요??
    처음들어요 ㅎㅎㅎ
  • 이상적인삵N126894
    진짜 이상한거같아요ㅋㅋ팩에들은거보다 포리가 훨씬더맛있게느껴져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커피우유는 진심 포리가 짱이에요
    종이로 먹으면 저 맛 안나요
  • 호잇
    포리 커피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어떻게 먹는건지 궁금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그러게요. 저도 달달한게 너무 좋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오 생각안해봣는데
    글을 보니까 진짜 그런거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진짜 포리 커피우유가 더 맛난것 같아요
    빨때로 달달하게 잘드셨네요 
  • 매력적인참새R1590926
    포리 커피가 더 맛난이유가잇겠죠 함량이다를거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같은 커피인데 유독 더 맛있게 느껴질 때가 있죠. 분위기나 컨디션도 한몫하는 것 같아요.
  • everydayday
    서울 우유 커피맛은 저게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오랜만에 달달한 커피우유 먹고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