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곽 커피 우유보다 포리 커피가 더 맛난건 왜일까요?
정말 맛이 달라요~~
오늘 카페인은 포리커피우유로 합니다.
심장이 너무 뛰는 거 같아서 나름 참는 중이에요.
달달한 오후 간식 뭐드시나요?
저도 그 원리가 궁금합니다 왜 저게 더 맛있는지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입맛을 사로잡나 봐 좋은 분위기에서 마시니 더 맛있게 느껴져
저도 이거 정말 좋아해요 편의점에서 자주 사먹습니다 맛있더라구요
저도 이거 정말 좋아해요 빨때 꽃아서 한번에 쑤욱 다빨아먹습니다
삼각 커피우유 너무 좋아요 커피우유는 삼각이 최고에요
저도 오후 간식은 무조건 커피 먹는 거 같아요. 아아 최고예요. ㅎㅎ
그러게요, 저도 팩에 든 거 보다는 이렇게 봉지에 든 게 더 맛있더라구요
포리 커피가 이렇게 봉투에 듷어있는 커피를 말하는 건가요?
기분탓일까요, 정말 맛이 다른건지 궁금하네요. 저도 한번 마셔봐야곘어요
저도 좋아해요 ㅎㅎ 달달하니 맛있네여
저 삼각형우유를 포리커피라고해요?? 처음들어요 ㅎㅎㅎ
진짜 이상한거같아요ㅋㅋ팩에들은거보다 포리가 훨씬더맛있게느껴져요
커피우유는 진심 포리가 짱이에요 종이로 먹으면 저 맛 안나요
포리 커피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어떻게 먹는건지 궁금해요
그러게요. 저도 달달한게 너무 좋네요
오 생각안해봣는데 글을 보니까 진짜 그런거같아요
진짜 포리 커피우유가 더 맛난것 같아요 빨때로 달달하게 잘드셨네요
포리 커피가 더 맛난이유가잇겠죠 함량이다를거같아요
같은 커피인데 유독 더 맛있게 느껴질 때가 있죠. 분위기나 컨디션도 한몫하는 것 같아요.
서울 우유 커피맛은 저게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오랜만에 달달한 커피우유 먹고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