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Q1276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사는 40대 여자에요
점심먹고 산책 나가면 살짝 커피 땡기고 춥기도 하잖아요
요럴 때 카페 들어가 앉아서 먹어도 좋지만
추울때 밖에서 테이크 아웃으로 뜨거운 커피 마시면 넘 맛있는거 아세요? ㅎㅎ
0
0
댓글79
서울사는 40대 여자에요
점심먹고 산책 나가면 살짝 커피 땡기고 춥기도 하잖아요
요럴 때 카페 들어가 앉아서 먹어도 좋지만
추울때 밖에서 테이크 아웃으로 뜨거운 커피 마시면 넘 맛있는거 아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