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울때 밖에서 테이크 아웃으로 뜨거운 커피 넘 좋아요

추울때 밖에서 테이크 아웃으로 뜨거운 커피 넘 좋아요

서울사는 40대 여자에요

점심먹고 산책 나가면 살짝 커피 땡기고 춥기도 하잖아요

요럴 때 카페 들어가 앉아서 먹어도 좋지만

추울때 밖에서 테이크 아웃으로 뜨거운 커피 마시면 넘 맛있는거 아세요? ㅎㅎ

 

0
0
댓글79
  • 강인한사과Q127641
    장갑끼고 커피 마시면 정말 좋죠 겨울 느낌 물씬
  • 강인한사과S116541
    차가운 공기 속에서 마시는 커피가 최고야
    손끝부터 전해지는 온기가 온몸을 녹여주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더벤티 커피 정말 저도 좋아해요
    여기 커피가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더벤티 커피드셨군요 더벤티도 좋죠
    주변에 잘없어서 전 여긴 거의 못가봤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저도 따뜻한 거 너무 좋아요
    손 녹이면서 가네요
  • 고귀한뱀G130599
    저 더벤티 완전 좋아해요. 
    대용량이라 하나 사서 양껏 마실수 있어 좋더라고요 
    
  • art.m
    날씨가 추우니까 따뜻한 음료들이 생각이 나네요. 따뜻한 라떼 좋아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추운 날 커피 들고 걸으면 좋죠 
    그런 날이 더 맛있더라고요
  • 망고
    손 시릴 때 따뜻한 커피 사서 잡고 걸으면 그나마 괜찮아요
  • 해리포터
    추울때 밖에서 따뜻한 커피 마시고 잠깐이라도 추위가 날아가는 느낌 ㅎ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장갑도 벗으면 더 따뜻하곘어요
    추운데 따뜻한 커피 좋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뜨거운 커피 좋죠
    따뜻하게 마셔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장갑까지 야무지게 챙기셨네요^^
    따땃한 커피 들고있으면 손도 안시렵고 좋죠~~ 
  • 이상적인삵N126894
    커피 온기가 느껴져서 좋아요 들고 걸으면서 마시기에는 조금힘들지만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커피가 떙기네요
    호호 불며 먹는 테이크아웃 커피 너무좋죠
  • 똑똑한복숭아Z126053
    장갑까지 야무지셔요
    엄청 추울땐 핫이 좋긴 하죠 ㅎㅎ
  • 호잇
    뜨끈한 커피 들고다니면 핫팩이 따로없죠
    겨울에는 뜨끈한게 베스트입니다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맞아요. 요즘엔 따뜻한 걸 먹어야 합니다
  • 귀여운튤립U1510871
    테이크아웃해서 뜨거운 커피 먹음면 행복이죵
    추운날에 뜨거운 커피라니 굿굿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테이크아웃 커피 너무 좋지요
    추운날씨에 밖에서 먹으면 꿀맛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