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쿠우쿠우

쿠우쿠우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점심에 지인들이랑 쿠우쿠우 다녀왔어요 

연말모임장소로 좋은거 같아요 

초밥도 많이 먹고 다양한 메뉴들도 많고 후식으로 디저트 종류들도 많아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0
0
댓글101
  • 강인한사과Q127641
    쿠우쿠우 너무 맛있겠어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어요
  • 강인한사과S116541
    다양한 초밥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아
    가족 모임이나 외식 장소로 이만한 곳이 없지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쿠우쿠우 정말 오랜만이군요
    저도 안가본지 정말 오래되었군요 그러고보니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쿠우쿠우 초밥이 퀄리티가 훌륭하군요
    저도 직접가서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초밥 먹으러 가고싶네요
    쿠우쿠우 초밥 맛있어요
  • art.m
    쿠우쿠우 원하는 메뉴들로 골라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가 좋아요
  • 망고
    코코에서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연말 모임 장소로도 좋을 듯해요
  • 해리포터
    다양한 요리들을 먹을 수 있고 디저트까지 먹을 수 있어 좋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쿠우쿠우도 가본지 오래됐네요.
    오랜만에 한번 가보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쿠우쿠우 좋죠
    맛있게 드셧나용?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쿠우쿠우 다녀오셨군요
    전 요즘 다이닝원 자주가네요 ㅎㅎ
  • 이상적인삵N126894
    쿠우쿠우 안간지 오래됐네요 음식퀄리티도 더 좋아졌다고 하던데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연말 모임에 다양한 취향 맞추기엔 뷔페가 최고죠
    초밥과 다양한 메뉴에 디저트까지 너무 좋네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와 한놈만 패시는 스타일이신가봐요
    맛잘알이신듯해요
  • 호잇
    쿠우쿠우 저도 얼른 가봐야겠어요
    후식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한 번도 가본 적 없어요? 어떤지 궁금하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쿠우쿠우 가면 너무 좋아요
    마음껏 먹을수있다니 ㅠㅠ 행복한 장소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쿠우쿠우 초밥 많이 잘드셨네요 
    후식 디저트까지 알차게 먹기 좋지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쿠우쿠우는 가성비 좋게 이것저것 즐기기 좋아요. 초밥부터 튀김까지 골라 먹는 재미가 있죠.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점심에 쿠우쿠우 다녀오셨군요
    초밥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거 너무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