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랜맘에 유가네 먹었어요

오랜맘에 유가네 먹었어요

경기도 사는 사 십대 여자입니다 

오랜만에 유가네가 생각나서 먹었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다들 맛있는 저녁 드세요

0
0
댓글74
  • 강인한사과Q127641
    유가네 정말 맛있죠 저도 정말 땡기네요
  • 강인한사과S116541
    학창 시절 추억이 생각나는 매콤달콤한 맛이지
    마무리로 볶아 먹는 밥은 언제 먹어도 꿀맛이야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유가네닭갈비 정말 유명한곳이죠
    여기 저도 한번 먹어봤어요 맛있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유가네 닭갈비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직접가서 먹어보고싶습니다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유가네 닭갈비 오랜만이네요
    마지막에 밥 꼭 볶아야돼요
  • 망고
    유가네 닭갈비 볶음밥 저도 자주 시켜 먹어요. 간단히 먹기 좋아요.
  • 해리포터
    유가네 볶음밥 저도 너무 좋아하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사진만 봐도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한번 맛보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유가네 맛있죠 ㅎㅎ
    저도 종종 먹어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유가네 맛나게 드셨어요??
    저도 한입하고싶은 비주얼인데요 ㅎ
  • 이상적인삵N126894
    볶음밥까지 제대로 드셨네요 치즈닭갈비 한번씩 생각나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유가네 추억이네요 ㅋㅋㅋ
    많이 없어져서 슬퍼요
  • 호잇
    유가네 저도 많이 가요
    항상 맛있게 먹고오죠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토마토도 안 먹은지 오래된 것 같네요. 너무 좋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유가네 넘 맛잇어용
    동네에 없어서 아쉬워용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유가네 너무 맛있겠네요 
    볶음밥 마무리 잘하셨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오랜만에 먹는 유가네는 역시 실패가 없죠. 매콤한 닭갈비에 볶음밥까지 생각나는 조합이에요.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유가네 드시고 오셨군요
    유가네 프랜차이즈에 아는 맛이지만 언제나 맛있죠
  • 고요한캥거루H210511
    유가네 맛나게 드셨네요
    저녁 맛나게 드셨겠어요ㅎ
  • everydayday
    유가네 닭갈비 정말 맛있죠.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완벽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