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얼큰한 김치찌개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시흥 월곶 신세계아울렛 갔다 얼큰한게 먹고 싶어 미화식당 김치찌개 먹었어요.

계란후라이는 기본으로 밥에 올려져서 나오네요.

쌀쌀한 날씨에 김치찌개를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얼큰한 김치찌개

0
0
댓글75
  • 강인한사과Q127641
    김치찌개 너무 맛있겠어요 저도 먹고 싶네요
  • 강인한사과S116541
    추운 날씨엔 뜨끈하고 칼칼한 국물이 정답이지
    밥 두 공기는 거뜬히 비울 수 있는 최고의 메뉴야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김치찌개는 한국인의 소울푸드죠
    저도 가장 자주해먹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김치찌개 정말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밥한그릇은 정말 순삭하는 매력이 있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김치찌개는 너무 맛있어요
    매일 먹어도 안질려요
  • 고귀한뱀G130599
    김치찌개 보기만해도 속이 다 풀리는 기분이네요. 
    칼칼한게 먹음직스럽습니다 
    
  • art.m
    김치찌개는 언제 먹어도 생각나는 한식인 것 같습니다 ㅋㅋ
  • 망고
    보글보글 끓는 얼큰한 김치찌개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밥도둑이네요.
  • 해리포터
    얼큰한 김치찌개랑 계란후라이 올라간 밥 조합이 너무 좋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역시 찌개는 김치찌개죠.
    오랜만에 밖에서 파는 걸로 먹고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얼큰하니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김치찌개 얼큰해보이네요
    김치찌개는 언제 먹어도 호불호없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한국인의 소울푸드중하나예요 외식메뉴 고민될때 만만하게 고르기좋아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요즘처럼 추울땐 국물이죠
    얼큰하면 더더욱 좋더라구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신시아 맛집이 있었군요
    저도 김찌 먹으러 가야겠어요
  • 호잇
    겨울에는 얼큰하고 뜨끈한게 최고에요
    김치찌개 너무 땡기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밥 위에 계란후라이 얹어주네요
    정말 센스있는 가게에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김치찌개 너무 맛있겠네요 
    얼큰한 국물이 최고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김치찌개는 언제 먹어도 실패 없는 메뉴죠. 특히 겨울엔 얼큰한 국물이 최고예요.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미화식당 김치찌개 드셨군요
    밑반찬도 맛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