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Q1276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시흥 월곶 신세계아울렛 갔다 얼큰한게 먹고 싶어 미화식당 김치찌개 먹었어요.
계란후라이는 기본으로 밥에 올려져서 나오네요.
쌀쌀한 날씨에 김치찌개를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0
0
댓글75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시흥 월곶 신세계아울렛 갔다 얼큰한게 먹고 싶어 미화식당 김치찌개 먹었어요.
계란후라이는 기본으로 밥에 올려져서 나오네요.
쌀쌀한 날씨에 김치찌개를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