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산책했어요

산책했어요

경기도 사는 이십대입니다

요즘은 겨울인데도 그렇게 온도가 낮지 않은 거 같아요 

작년에 비하면 덜 춥네용 ㅎㅎ

주말에 날씨 좋으면 좋겠네요~~

0
0
댓글66
  • 강인한사과Q127641
    산책도 열심히 하시는군요 운동도 되고 좋죠
  • 강인한사과S116541
    맑은 공기 마시며 걷는 시간만큼 소중한 게 없어
    가벼운 발걸음으로 기분 전환 제대로 했겠는걸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겨울엔 밤에너무 추워서 힘들어요
    낮엔 그래도 괜찮아서 낮엔 산책다녀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지금은 굉장히 추워졌죠
    오후엔 그나마 괜찮아서 산책 다니고있어요 저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겨울 치고 많이 안 추워요
    올 겨울이 춥지 않으면 좋겠어요
  • art.m
    그러게요. 저도 이번 겨울은 별로 춥지 않다고 느껴졌어요.
  • 망고
    맞아요 이번 겨울 그렇게 춥지 만은 않은 것 같아서 좋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날이 추워져도 운동은 필수죠
    저도 오랜만에 산책이나 해야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그러게요 ㅎㅎ
    작년에 비하면 덜춥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산책잘하셨네요
    근데 오늘부터 날이 너무 추워졌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길거리가 한산하네요 요 며칠이 특히나 포근하긴하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오늘은 좀 덜춥더라구요
    빔산책 잘하셧네여
  • 똑똑한복숭아Z126053
    밤산책 너무 좋죠 ㅎㅎ
    특유의 그 겨울공기너무 좋아요
  • 호잇
    맞아요 작년에 비하면 덜춥죠
    밤에 산책해도 괜찮더라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너무 좋죠. 주기적으로 바람을 쐬야 됩니다
  • 귀여운튤립U1510871
    산ㄴ책하기 나쁘지 않더라구요
    손은 조금 시립지만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 산책은 공기가 차서 더 상쾌한 것 같아요. 짧게 걸어도 기분 전환이 되죠.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겨울 밤 산책 다녀오셨군요
    겨울에 움직이기 싫은데 이럴수록 움직여야겠죠
  • 고요한캥거루H210511
    추위가 심하지는 않지요. 
    산책하기 괜찮은 날씨에요
  • everydayday
    밤에 하는 산책은 낭만있고 좋네요.
    어제가 그렇게 춥지 않아서 야외활동하기 딱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