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계란이 싸네요~~~

계란이 싸네요~~~

 

계란이 싸네요~~~

오늘 마트에 사람도 많네요

연말결산한다고 저렴한게 많네요

가득사서 갑니당^^

 

 

2
0
댓글75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마트 할인기간 인가봐요 
    계란이 싸다니 잘 구매하셨네요
  • 강인한사과Q127641
    계란이 굉장히 싸군요 쌀때 쟁여둬야죠
  • 편안한키위P116550
    장바구니 물가 걱정 덜어주는 반가운 소식인걸
    영양 가득한 계란으로 맛있는 반찬 많이 만들어봐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요새 물가가 많이 올라서요
    계란한판사기도 부담스럽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요샌 계란한판도 가격이 최소 7천원부터 시작이죠
    물가가 너무 올라서 걱정입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계란 좋아보이네요
    세일할 때 사면 너무 좋죠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요즘 계란 행사 많이 하네요
    세일 할 때 사둬야해요
  • art.m
    마트 에서 할인해서 저렴하게 구매하셨나 보네요. 부러워요.
  • 망고
    요즘 물가가 비싼데 할인 행사를했나봐요 ~ 저렴하게 사서 좋으시겠어요
  • 해리포터
    연말 결산으로 세일을했나 보네요. 저렴한 가격에 득템하셨군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얼마일까여 궁금하네여
    근데 진짜 요즘 계란 가격이 좀 괜찮아진거같긴해옄ㅋㅋ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계란은 완전식품이라 저도 자주 먹어요
    저렴하다니 더 많이 사야겠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연말 세일하나봐요 저렴하게 구매하셨네요 
  • 기쁜기린G117001
    계란이 많이 싼가 보군요. 마트에 장 보고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저렴한가봐요
    이럴 때 구매해야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 얼마전에 다른데서 샀는데 ㅠㅠ
    이마트 할인했군요 ㅠ
  • 이상적인삵N126894
    계란이 조금 가격이 내려가긴했나봐요 워낙계란 좋아해서 2판사야겠네요
  • 명랑한삵L229632
    계란이 싸네요 그런날은 마트에 사람도 많더라구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장잘보셧네요
    저도 계란 많이 먹게되더라구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오 세일 많이 하나보네요
    저도 계란 쟁여와야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