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홍대개미에서 덮밥을 사 먹었답니다.

홍대개미에서 덮밥을 사 먹었답니다.

 

영화를 보고 나오니... 벌써 2시 세시간 영화의 위력(?) 이겠죠??

저는 세시간짜리 영화라 입이 심심할까봐

크리스피 도넛을 6개짜리로 사갔고요!!!!

반반팝콘도 샀고...

건물 자체가 문을 안 연 시간이라

CGV근처에서 커피랑 아이스티도 샀어요.

그래서 배가 안 고팠는데

아들은 영화 보고 나오자마자 배가 고프다고

CGV내 식당가는 대부분 만석이였던지라 밖에 나왔는데요.

저희 아이가 좋아하는 홍대개미...에 딱 자리가 있는거예요!!! ​

그래서 홍대개미에서 덮밥을 사 먹었답니다.

 

 

1
0
댓글73
  • 강인한사과Q127641
    덮밥 비주얼 최고네요 정말 먹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P116550
    신선한 재료가 듬뿍 올라간 덮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
    든든하게 배를 채우니 오후 일정도 힘차게 소화하겠어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덮밥 정말 사진만봐도 군침도네요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은데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덥밥이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요
    저도 직접 가서 먹어보고싶게 만드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덮밥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홍대 개미 정말 오랜만이네요
    스테이크 덮밥 생각나요
  • art.m
    홍대는 언제 가도 사람들이 많이 있는 거 같아요 ㅎ 자리가 남아 있어 다행이네요.
  • 망고
    크리스피 도넛 먹고 싶어지네요 영화 볼 때는 간식 가득 사 가야죠
  • 해리포터
    근데 개미 덮밥 예전에 자주 먹었는데 오랜만에 보니 먹고 싶네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세 시간 영화는 역시 아바타인가여ㅋㅋ
    은근 기빨렸을듯요
    맛난 음식으로 기를 제대로 채워주셨네여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가게 이름이 특이하네요.
    덮밥도 굉장히 맛있어보여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덮밥 넘 맛나겠어요 스테이크 덮밥 먹고 싶어요 
  • 기쁜기린G117001
    홍대에서 맛있는 음식 드셨군요. 홍대 음식 가격이 비쌀 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큐브스테이크가 올라간 덮밥이군요
    맛있어 보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여기 덮밥 맛있죠 ㅎㅎ
    저도 종종 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홍대개미라는 식당은 덮밥 전문점인가요?
    처음들어서 잘 모르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다들 아시는거보니 유명한곳인가봐요 덮밥 비쥬얼이 좋네요
  • 명랑한삵L229632
    홍대개미에서 덮밥유명하죠 비주얼 엄청나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덮밥 너무 맛잇어보여요
    고기덮밥인거같아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홍대 개미 식당이 덮밥 맛집인가보네요
    비주얼도 정말 푸짐하고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