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솥밥집인데 샐프바가 있네여

솥밥집인데 샐프바가 있네여

 

건강검진 끝나고 밥먹으로 왔어요 

솥밥집인데 샐프바가 있네여

맘편히 눈치안보고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1
0
댓글67
  • 강인한사과Q127641
    이렇게 셀프바 좋은거 같아요 언제든지 먹을수 있고요
  • 편안한키위P116550
    정성 가득한 솥밥에 풍성한 셀프바까지 정말 알차네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이야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이런거 너무좋네요
    알아서 자기가 가져가서 먹으면 편하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솥밥집에 있는 셀프바 너무좋네요
    원하는만큼 가져가서 먹는게 너무좋아보여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솥밥집인데 셀프바가 있군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정말 음식이 다양하네요
    셀프라서 더 편하겠어요
  • art.m
    눈치 안 보고 먹을 수 있으니까 이런 셀프바 있는 곳이 좋아요
  • 망고
    계속 메뉴 리필 해 달라고 하는 거 보다 이렇게 셀프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좋아용
  • 해리포터
    맘 편하게 눈치 안 보고 밑반찬들을 먹을 수 있어서 좋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셀프바가 있으면 배불리 실컷 먹겠네요.
    저런 곳이 맘편하고 좋아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셀프바가 있네요 솥밥집 요즘 많이 보이더라구요 
  • 기쁜기린G117001
    셀프바가 있군요.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분위기여서 좋아 보입니다 예
  • 창조적인장미I211870
    셀프바 좋네여
    편하게 먹기 좋죠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 셀프바 너무 좋네요!!!
    반찬 편하게 가져다 먹기 좋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기본반찬도 셀프인가보네요 저도 셀프가 편하고 좋아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너무 편하게 먹을수잇을거같아요
    셀프바 너무 좋아해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와 셀프바 있으면 너무 좋죠
    무한대로 먹고시펑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이런 거 너무 좋아요. 진짜 갖다 먹을 수 있잖아요
  • 호잇
    셀프바 있으면 눈치 안봐도 돼고 좋아요
    마음껏 먹을수도 있죠
  • 뛰어난하마F183529
    셀프바가 있네요 실한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