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이랑 스타벅스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스타벅스는 12월에 크리스마스 관련 이벤트도 많고 음료 쿠폰도 다양하게 받을 수 있어요 매장도 넓고 분위기도 좋구요 특히 제가 방문한 날은 비오고 쌀쌀한 주말이라 가족 지인 연인과 방문한 사람들로 가득했어요

 

가족이랑 스타벅스 다녀왔어요

 

아껴둔 쿠폰으로 주문한 따뜻한 바닐라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이쁜 마카롱 먹으면서 힐링 하고 왔습니다 

추운 겨울 스타벅스에서 따뜻한 음료마시며 행복한 시간보내세요

0
0
댓글70
  • 강인한사과Q127641
    스타벅스는 너무 비싸죠 그래서 기프티콘 있을때만 가는
  • 편안한키위P116550
    따뜻한 커피 한 잔 나누며 도란도란 이야기꽃 피웠네
    가족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이 가장 큰 행복인 듯해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스타벅스저도 자주 갑니다
    여기커피가 정말 맛있긴하더라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스타벅스 좋죠 저도 자주갑니다
    스타벅스는 커피가 언제먹어도 너무맛있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바닐라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좋은 조합이에요
    마카롱도 맛나보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스타벅스에서 힐링이네요
    이벤트가 다양해서 좋은 것 같아요
  • 고귀한뱀G130599
    바닐라라떼가 따끈따끈하면서 부드러워 보여요. 
    한모금 모시면 몸이 사르르 녹겠어요 
    
  • art.m
    스타벅스가 공부하기에도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
  • 망고
    스타벅스는 매장이 넓어서 오래 있어도 그나마 눈치 안 보이고 좋아요
  • 해리포터
    마카롱이랑 커피까지 디저트 야무지게 드시고 오셨군요 ㅎ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얼죽아인 분이 계신가봐요
    전 겨울에 차가운거 못마시곘어요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스타벅스 좋죠 ㅎㅎ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마카롱 맛있겠어요!
    역시 아는맛이 제일 무섭네요 ㅠ
  • 이상적인삵N126894
    가족끼리 좋은시간 되셨겠어요 스벅 주말되면 사람 너무 많아요 정말ㅋㅋ
  • 명랑한삵L229632
     쌀쌀한 주말에는 그렇더라구요 가족 지인 연인과 방문한 사람들로 가득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가족분들과 좋운시간보내셧네요
    마카롱 너무 밋잇어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가족들과 함께 하는 스타벅스 나들이 좋네요
    따뜻한 음료와 커피 너무 힐링이죠
  • 똑똑한복숭아Z126053
    마카롱 하트 귀엽네요 ㅎㅎ
    가족들과 힐링하셧군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가족이랑 가기 좋겠어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 호잇
    스타벅스 가면 전 항상 차가운 음료만 먹어요 ㅋㅋ
    전 얼죽아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