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산돈까스 먹었어요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남산 산채집 돈까스 먹었어요.

식당마다 서로가 원조라고 하는데 맛은 비슷하다고 생각해요.

주차장 있는 곳이 최고입니다.

 

남산돈까스 먹었어요

0
0
댓글67
  • 강인한사과Q127641
    정말 돈가스 미친듯이 땡기네요 비주얼 미쳤네요
  • 편안한키위P116550
    남산에서 먹는 돈까스 꿀맛이지
    바삭한 식감이 화면 밖까지 전해져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남산돈까스 저도 좋아해요
    돈까스는 역시 남산에서 먹어야죠
  • 잘생긴물소G122695
    남산 돈까스 유명하죠 돈까스 맛있어 보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남산돈까스 오랜만이군요
    언제 서울가면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남산 돈까스 정말 좋네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남산 돈까스 추억이네요
    항상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 art.m
    남산 돈까스 정말 오랜만이에요. 거기 돈까스집 진짜 많긴 하죠.
  • 망고
    남산 돈까스 남산 가면 꼭 먹어줘야 되는 곳이네요 ㅎㅎ
  • 해리포터
     돈까스는 사실 어느 곳이든 거의 비슷하고 주차할 수 있는 곳이 좋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소스가 기본돈가스 소스같네요
    전 기본 돈가스 소스가 좋더라구요
  • 기쁜기린G117001
    남산 돈까스 맛 있나요? 저는 지방에 살아서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든든할 거 같아요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돈가스 푸짐한데요?
    딱 정통 스타일이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추억의 남산돈까스네요 크기가 아직도 여전히 크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유명한 곳에 다녀오셧네요
    저도 너무 좋아하는 남산돈가스에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오 진짜 원조가 있었군요
    아직도 어디가 원조인지 몰라요 ㅋㅋㅋ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너무 좋네요. 바삭바삭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 호잇
    남산돈까스 큼지막하네요
    주차장 있는곳이 진짜 최고죠
  • 뛰어난하마F183529
    주차장 있는 곳이 최고죠 남산돈까스 맛나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