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 뜨끈한 부대찌개가 진짜 너무 맛있네요

겨울 뜨끈한 부대찌개가 진짜 너무 맛있네요겨울 뜨끈한 부대찌개가 진짜 너무 맛있네요

(서울사는 40대 여자)

친구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있는

부대찌개집을 갔네요..

겨울은 뜨끈한 국물이 너무 좋아요..

부대찌개 국물이 끝내주네요..

너무 맛있는 한끼 했답니다...

0
0
댓글69
  • 강인한사과Q127641
    부대찌개는 사랑이죠 추운 겨울에 먹기 최고
  • 편안한키위P116550
    찬 바람 불 땐 부대찌개가 정답이지
    진한 국물에 밥 한 공기 금방 비워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부대찌가정말 맛있죠
    저도 집에서도 자주 해먹는 음식이에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부대찌개는 언제먹어도 진리이죠
    사진만봐도 정말 군침이 돌게 만드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부대찌게 항상 맛있어요
    겨울에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고귀한뱀G130599
    친구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부대찌개 식당에 가셨군요. 
    라면사리 저도 먹고 싶네요 ㅎㅎ 
    
  • art.m
    부대찌개 라면 사리 가득 넣어서 먹고 싶어지는 사진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부대찌개 맛있었나 봐요
     추운 날이라 더욱 당기네요
  • 활기찬거미X184593
    부대찌개 맛있어 보이네요 
    추운 날 딱이지요
  • 망고
    따뜻한 국물의 부대찌개 겨울에 먹으면 딱 좋은 음식이죠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역시 겨울에는 뜨끈한 국물이죠
    저도 찌개 종류 참 좋아해요
  • 기쁜기린G117001
    뜨끈한 후대찌개 너무 좋아합니다. 부대찌개에 있는 소세지 너무 맛있지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부대찌개에 밥 비볍 먹으면 너무 맛있죠
    의정부 한번 가야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부대찌개 너무 좋죠 ㅠㅠ
    뜨끈하니 딱이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부대찌개 뜨끈하니 좋네요
    오늘 저녁은 부대찌개로 정했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부대찌개는 외국인들도 엄청 좋아하는거같아요ㅋㅋ햄들어갔는데 맛없을리가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부대찌게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국물 너무 맛잇을거같아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와 대패? 인가요??
    고기 들어가서 맛잇겟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따뜻할 것 같네요. 저도 맛보고 싶어요
  • 호잇
    와 비주얼 너무 폭력적입니다..
    밤인데 야식이 너무 먹고싶네요